일찍 떠나는 여름여행 준비, 아이와 함께하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 소개

물놀이 위한 래쉬가드부터 패션키즈로 거듭날 휴양지 섬머룩 제안

따가운 햇볕아래 피부를 지켜줄 진정보습 필수 화장품

알뜰한 얼리서머족이라면 ‘우리아이, 여름바캉스 필수 아이템!’ 기획전으로 득템하기

여름 성수기를 피해 6월에 휴가를 떠나는 얼리 서머(Early Summer)족들이 늘고 있다. 항공권, 숙박요금 등 성수기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와 함께라면 더더욱 붐비는 한여름보다 초여름 바캉스가 여유롭다. 이른 바캉스를 준비 중인 엄마아빠를 위해 휴양지 패션을 살려줄 여름옷과 해변의 멋쟁이로 거듭날 수영복, 스킨케어 제품 등 ‘우리 아이 위한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추천한다.

물놀이 필수 아이템, 우리아이 연약한 피부를 지켜줄 래쉬가드 구매하고 비치타올 챙기자

바캉스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물놀이다. 활동하기 편하면서도 아이의 스타일을 살리고 싶다면 래쉬가드를 챙기자.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는 올 여름 하와이안 래쉬가드 시리즈를 내놓았다. 와이키키 해변의 야자수를 옮겨놓은 듯한 하와이안 패턴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의 피부를 지켜줄 수 있도록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했다. 알로앤루 하와이안 래쉬가드 시리즈는 상의와 하의, 수영모자로 구성됐다. 특히 상의의 경우 일반적인 래쉬가드보다 길이를 늘려,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더욱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알로앤루는 오는 22일부터 소진 시까지 하와이안 래쉬가드 세트를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 5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비치타올을 증정한다.

꽃보다 아름답게, 엄마와 함께 입는 시밀러룩 원한다면 플라워 패턴으로 코디하기

피서지는 데일리룩에서 벗어나 조금은 색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고 싶은 곳이기도 하다. 모녀가 함께 시밀러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 디자인에 모자로 포인트를 줘보자. 알로앤루의 양면배가리개 상하복은 화사한 꽃 프린팅으로 사랑스러움을 더욱 어필할 수 있으며, 여기에 알로앤루 나나슈슈 와이드 챙모자를 쓰면 센스있는 풀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소소한 아이템 챙기기에 딱! 미니백으로 스타일UP!

하루 종일 따가운 햇살아래 돌아다닐 계획이라면 아이만의 미니백을 챙겨주자. 알퐁소 ‘시크베베 미니백’은 여름 야외활동에 꼭 필요한 선크림과 선글라스 등 소지품을 넣고 돌아다니기에 좋다. 가벼운 소재의 숄더백으로 어깨 끈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키에 따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은은한 로즈쿼츠 컬러로 플로럴 계열의 색상들과 믹스매치해 스타일링 하면 깔끔한룩을 연출할 수 있다.

뜨거운 태양 아래, 달아오른 아기피부 온도 낮춰줄 스킨케어 제품

연약한 아기 피부는 조금만 햇볕에 노출 되어도 금방 달아오른다. 더위와 자외선 노출이 많은 휴가지라면 쿨링감 가득한 진정보습 스킨케어 제품을 챙겨보자. 궁중비책 수딩 플루이드는 물 대신, 자연유래 진정성분 ‘오지탕(Oji Relief Complex)’이 90% 이상 함유돼 아기 피부에 빠른 진정보습효과를 제공한다. 물놀이나 야외 활동 후 얼굴과 전신에 발라주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청량한 수분감으로 아기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
또 햇볕에 오랜 시간 노출 후 애프터 선케어가 필요하다면 겔 패치 타입 팩 ‘궁중비책 스티커 수딩팩’도 도움이 된다. 아이들의 얼굴과 이마에 붙일 수 있는 귀여운 동물모양으로 제작되어 스티커 놀이하듯 재미있게 피부에 진정보습 효과를 줄 수 있다.

우리 아이 위한 바캉스 필수 아이템, 할인 혜택까지

유아동 전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여름시즌 동안 ‘우리 아이, 여름바캉스 필수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기 유아동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등을 비롯해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의 바캉스 및 섬머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5% 할인, 무료배송, 신규 및 올해 첫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30%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로투세븐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