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약속한 여자가 갑자기 집을 나가

권재원 (남, 1991년 8월 4일 해시생)

(문) 1994년 9월 진시생과 결혼까지 약속한 사이인데 갑자기 집을 나가 행방이 묘연합니다. 일부러 저를 피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남자가 생긴 것인지 답답합니다.

(답) 현재 두 분은 잠시 스쳐 지나가는 인연일 뿐입니다. 귀하는 순수하고 정직하며 약속을 잘 지키는 성격이나 상대 여성은 자신의 말을 책임지지 못하는 무책임한 여성입니다. 운명은 사방으로 흩어져 정신과 마음이 여러 갈래로 분산되어 방황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패운이 시작되어 이미 생활의 리듬이 깨지고 타락의 길로 빠져들고 있습니다. 이제는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한시바삐 정리하세요. 그리고 상대 여성에 대한 모든 것을 깨끗하게 지우세요. 귀하는 학 운이 없어서 공부는 중단되었으나 재운이 많아서 경제적으로는 성공을 이룩합니다. 귀금속 쪽에 뜻을 두고 세공, 보석 감정사 등의 자격을 갖추세요. 귀하에게는 닭띠의 연분이 있으며 2020년에 만나게 됩니다.

남편의 계속된 여자문제로 독수공방 신세

엄미정 (여, 1962년 6월 4일 인시생)

(문) 1963년 6월 묘시생의 남편의 계속 이어지는 여자문제와 방황으로 지금 독수공방 신세와 허망한 세월로 늙어가고 있어 이제는 해방되고 싶은 마음입니다.

(답) 귀하의 남편은 고질적인 여자문제로 평생토록 부인의 행복을 망치고 본인 또한 타락하게 됩니다. 한 여성한테만 정을 주는 것이 아니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여성과 타락의 길을 걸으며 부인과는 근본적으로 맞지 않아 지금까지 살아온 것이 불행이며 또한 기적입니다. 부인 역시 평생토록 남편 운이 좋지 않아서 이제는 혼자 사는 것이 최고 상책입니다. 남편뿐 아니라 모든 남자들한테서 해방되세요. 그리고 돈을 버는데 주력을 하여 경제 성장에 전념하세요. 업종으로는 유흥업종이며 각종 식품도 해당됩니다. 1년간의 기반으로 2019년에는 집이나 부동산 구입 등 생활의 기반이 튼튼해집니다. 남편 복은 없으나 자녀와의 좋은 인연으로 물심양면 큰 힘이 되어 줍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