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출원 연구비로 가산 모두 탕진

이정준 (남, 1985년 1월 14일 오시생)

(문) 건축자재와 생활용품 계통에서 특허 출원을 받았는데 그동안 연구비로 가산을 전부 탕진하였습니다. 현재 상품 생산과정에서 재정난으로 고전하고 있습니다.

(답) 앞으로 귀하는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제 겨우 생명의 물줄기가 터지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나마 다행인 것은 그야말로 운이 살린다는 말이 실감나게 되겠습니다. 지금까지는 사실상 모험이었고 10여 년 동안은 불운으로 인해 아주 패가망신을 할뻔 했습니다. 마침 내년부터 신성대기의 큰 운이 귀하를 맞이하므로 대성의 길이 트이게 되며 협조자는 물론 귀하는 오랫동안 갈망하던 자금 문제가 해결되어 꿈에 그리던 것들이 현실로 다가옵니다. 앞으로 두달 만 어떤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잘 버텨 내세요. 이제 곧 해결됩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국제 특허로 진출하게 되니 해외시장에도 뜻을 두세요. 이제는 사업을 키워 나가면서 사회복지 사업에도 참여를 하여 기여하세요.

이별한 남자친구 아이를 가졌습니다

송정아 (여, 1991년 8월 19일 축시생)

(문) 1990년 1월 인시생의 남자친구의 아이를 가졌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작별을 원하여 떠나 버렸습니다. 고민 속에서 방황하고 있는데 다시 돌아올 수 있을지요.

(답) 현재 귀양은 아직 운이 여물지를 못하여 마치 철부지와 같습니다. 몸과 마음의 상처는 영원히 남게 되고 참된 사랑은 멀리 떠나게 되어 슬픔과 적막만이 귀양의 옆에 남아 있을 뿐입니다. 이제부터는 모든 것을 잊어야 하며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잊어지게 됩니다. 상대 남성은 다시 돌아오지 않으며 귀양을 그동안 정신과 육체만을 이용하였으며 자신의 욕구 충복만을 위하여 행동하였을 뿐 처음부터 반려자로 생각하지도 않았습니다. 운의 흐름이 불운한 귀양이 그 올가미에 걸려든 것입니다. 귀양은 2020년에 새로운 운이 열리면서 훌륭한 연분을 만나게 되는데 토끼띠나 뱀띠 중에 연분이 있습니다. 내년까지는 시련이 계속 이어집니다. 제2의 남성으로 불행이 예고되니 정신 차리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