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하는 여성에게 혼자서 애만 태워

오승철 (남, 1984년 6월 20일 술시생)

(문) 결혼문제에서 항상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1990년 7월 유시생의 여성과 연분이 될 수 있을 지요. 저 혼자만 애태우고 있습니다.

(답) 귀하는 착한 성격과는 달리 이제까지는 여자 복이 없었습니다. 이미 첫 번째 결혼에 실패한 것은 물론 쓰라린 고통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고비는 거의 끝났습니다. 새로운 길운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지금 사귀고 있는 여성과는 좋은 인연입니다. 귀하에게 좋은 여성이며 맞이하면 행복은 보장됩니다. 여성은 운세가 세고 대가 강하여 고집이 셉니다. 그러나 함부로 행동하지 않으며 생각이 많은 여성입니다. 세심하고 자신관리를 잘 하는 여성입니다. 귀하가 적극적으로 다가가기보다 지적인면과 인간적인 면으로 따뜻함을 보여주세요. 좋은 인연으로 만나게 됩니다. 과거 첫 번째 결혼의 실패를 거울삼아 세심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잘 보살펴야 합니다. 내년 후반에 결혼식을 올리세요.

남친에 신용카드 빌려 주고 변제 못 받아

최유진 (여, 1993년 8월 22일 인시생)

(문) 1993년 10월 해시생에게 신용카드를 빌려 주었는데 물건을 대량구매 후 변제하지 않고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촉구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요.

(답) 귀양은 손해가 따르는 사주입니다. 상대가 구입한 구매 대금은 결국 귀양이 변제하게 됩니다. 한마디로 실물수가 있습니다. 물품이나 현금의 손실이 따르니 이제부터 애매한 거래는 피하세요. 돈놀이나 주식 등에 손을 대서는 안 되며 계모임에도 참여하지 마세요. 지금뿐 아니라 평생 주의해야합니다. 전반의 불운으로 손실을 입게 되나 후반의 길운으로 푼돈만 변제 받게 됩니다. 지금 다니고 있는 직장은 계속 유지하세요. 가능한 한 단계 이상의 공부를 통해 활동의 범위를 넓혀가세요. 귀하는 사회 운이 좋아 투자만큼의 대가가 기대됩니다. 귀하의 연분은 소띠나 뱀 띠 중에 있으며 2020년 후반에 결혼합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