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들에게 인기 시들… 평생 독신될까 걱정

남상우 (남, 1997년 6월 20일 오시생)

(문) 30세까지는 이성들로부터 인기가 많아서 걱정을 하지 않았는데 이상하게도 지금까지 혼자입니다. 포기를 해야 하는지요. 그리고 내년에 승진이 되지 않으면 전직을 하려고 합니다.

(답) 본인의 운명 속에 자신이 존대를 하고 있으므로 자신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니고 선택과 결과는 분리되어 있어서 운의 작용에 의하여 좌우됩니다. 다만 분명한 것은 귀하는 독신의 팔자가 아닙니다. 현재 결혼이 늦어지는 것은 만혼의 운이라서 그런 것이며 내년에 만나 해결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돼지띠나 쥐띠 중에서 연분이 있으며 12월생은 좋지 않습니다. 지금 신변에 위기의 조짐이 있으니 조심하고 이사나 일체의 변동은 삼가고 특히 8월, 10월은 해외여행이나 장거리 출장은 삼가세요. 그리고 음주운전은 물론 자가운전을 삼가 신변의 안전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인연은 내년에 만나서 혼례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직장운은 계속 이어나가 내년에 승진도 이루어지며 평생 직장이 됩니다.

실업자 신세를 못 벗어나고 있습니다

서민정 (여, 1989년 1월 23일 진시생)

(문) 저는 어린이집 교사를 하였는데 실직을 한 후 계속 실업자 신세를 못 벗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남자와 경험이 한 번도 없는데 혹시 평생 독신은 아닌지 두렵습니다.

(답) 귀하는 앞으로 교육문화계통에서 만족할만한 성공을 이룩하게 됩니다. 2021년부터 독립을 하여 직접 운영주가 되어 경제 성공에 진입하게 됩니다. 유치원 교사직에 뜻을 굳히고 천직으로 삼도록 하세요. 내년까지는 직장을 유지하며 기반을 굳게 다지고 2021년부터는 운영주로 위치가 바뀌게 됩니다. 성격이 순수하고 너무 소박하여 지금 손해와 이득 부분을 분명히 하도록 하세요. 귀양에게는 사람이 잘 따르고 대인관계가 원만하여 사회성장에 매우 유리합니다. 그러나 결혼 문제는 너무 서두르면 안 됩니다. 내년에 범띠의 연분을 만나게 되며 2021년에 혼사가 이루어집니다. 다만 주의할 것은 금년까지의 이성 관계는 실패가 따르니 유의하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