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여개 상품, 3만여개 경품, 30여종 프로모션 제공

GS25 점포 앞에서 텔레토비 캐릭터들과 직원이 상품을 들고 있다. (사진 GS리테일)
[주간한국 송철호 기자] GS25가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키 위해 상품 1200여 개, 경품 3만여 개, 프로모션 약 30종을 준비한 ‘힘내라 대한민국 하나더데이’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GS25는 언택트 소비 활성화 및 코로나블루로 힘든 소비자에게 활력을 제공하고자 행사 상품을 월평균(2020년 1~10월 행사 상품 수 기준) 대비 약 34% 늘렸고 다양한 경품 증정, 제휴 행사 진행으로 소비자에게 행복한 11월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상욱 GS25 마케팅팀 팀장은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힘드신 고객 분들에게 우울한 일상 타파를 위해 역대 최대 혜택 행사를 기획했다”며 “GS25가 다양한 덤증정, 경품, 이벤트 등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이 알뜰한 쇼핑을 하며 행복한 11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우선 GS25는 효과적인 소비자 만족을 위해 코리아세일페스타(15일) 기간보다 긴 11월 한 달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매출이 크게 신장하는 초콜릿 스낵, 젤리 등 상품 외에도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매출 우수 상품을 선정했다. 즉석밥, 컵라면, 냉장식품 등 소비자 구매 빈도가 높은 식품과 생활용품을 엄선해 알뜰한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MZ세대에게 인기 있었던 ‘텔레토비’ 캐릭터를 활용한 기획 상품 20종도 선보인다. 각기 다른 개성을 자지고 있는 ‘보라돌이’, ‘나나’, ‘뚜비’, ‘뽀’를 각각 상품 디자인에 접목해 즐거운 추억을 회상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 텔레토비 행사 상품을 구입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더팝’ 어플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스탬프를 5개 모으면 텔레토비 그립톡, 봉제인형 등을 선착순 3500명에게 100% 랜덤 증정한다.

아울러 코로나19 시대 신장하는 온택트 쇼핑 편의를 제공키 위해 온라인 커머스 업체와 제휴를 통한 행사도 진행한다. 배달 전문 업체 요기요를 통해 11월 6~11일에는 하나더데이 세트 상품 구매 시 5000원 파격 할인 행사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제휴를 통해 해태 포키 구매자 대상으로 1111명에게 추첨 경품 행사를, G마켓과 옥션에서는 GS25 모바일 상품권 및 스낵, 초콜릿 상품에 대해 최대 9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 코로나19로 위축된 외부 활동 지원을 위해 국내 대표 종합 숙박 중개 플랫폼 ‘여기어때’와 제휴를 맺고 국내 숙박 경품도 증정한다. GS25에서 로쉐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면 ‘더팝’ 어플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스탬프 2개를 모으면 여기어때 숙박 상품권 등 총 1만개 경품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일부 점포에서는 지류 할인권 쿠폰도 무상 제공한다.



송철호 기자 song@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