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22일 치킨 한 마리 전 메뉴 대상 할인 이벤트

bhc치킨 콤보 시리즈. (사진 bhc치킨)
[주간한국 송철호 기자] bhc치킨이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를 통해 치킨 메뉴 주문 시 6000원을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최근 쿠팡이츠에 입점을 마친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채널 확대를 적극 알리고 그동안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행사기간은 11월 16~22일 7일간으로 쿠팡이츠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된 금액으로 치킨을 구매할 수 있다.

할인 방법은 bhc치킨 매장 페이지에서 상단에 위치한 쿠폰 받기를 클릭해 쿠폰을 발급받은 후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하기 창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당일 발급된 쿠폰 사용기간은 해당일로 한정되나 매일 새로운 쿠폰이 발급되고 ID 당 1일 1회 사용할 수 있고 쿠폰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뿌링클’을 비롯해 부분육 치킨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콤보 시리즈’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다. 또 치킨 한 마리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한 자신만의 꿀 조합 메뉴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인기가 높은 ‘꿀호떡’과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매운맛 치킨 ‘뿌링맵소킹’과의 꿀 조합 메뉴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bhc치킨은 언택트 소비 시대를 맞아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채널 다변화를 꾀하고 있다. 최근 서울 지역과 수도권 지역 일부 매장이 쿠팡이츠에 입점을 완료했고 향후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쿠팡이츠 입점으로 선택 폭이 넓어져 보다 편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배달 주문을 통한 가맹점 매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소비자가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철호 기자 song@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