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오스하이텍

㈜이오스하이텍(대표 김을환)은 알칼리 이온수기 전문 기업으로 이온화 기능을 향상시킨 신제품 ‘리디아8090’을 내놓으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있다. 이 회사는 축적된 기술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알칼리 이온수기를 생산하고 있다.

알칼리수란 물속에는 Ca, K, Mg, Na, Cl, S 등 많은 이온들이 서로 결합상태로 존재하는데 이 물을 이온화시키면 (-)전극에서는 양이온(Ca+, K+, Na+, Mg+등)이 모여 알칼리수가 생성된다.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알칼리 이온수는 체질이 산성화되기 쉬운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의 체질을 중화시켜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리디아8090’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정청으로부터 만성설사, 소화불량, 장내이상발효, 위산과다 등의 위장증상을 개선하는 효과를 인증받았다. 전기분해를 통해 알칼리수를 생성하며, 전기분해 기능을 담당하는 전해조는 이온수기의 핵심으로써 백금ㆍ티타늄 전극을 사용하여 이온화 기능을 향상시켰다.

정수기와 알칼리 이온수기가 결합돼 정수는 물론 pH 농도를 수질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2단계 고성능 대용량 필터가 장착되어 정수능력을 향상시켰다. 또한 필터메모리 기능이 있어 필터사용량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넓은 LCD에는 기능과 설정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안내 서비스도 지원한다.

최근에는TFT-LCD를 적용한 이온수기의 개발을 완료했다. TFT-LCD 방식으로 큰 화면과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이 회사는 다양한 국제인증을 획득해 유럽 및 미국, 러시아, 아시아지역 외 수출지역을 확대하고 그에 발맞추기 위해 대지6,600 ㎡ 부지에 건물 2,871㎡ 규모로 신축중이며, 착공해 설비가 완료되는 대로 가동에 들어갈 방침이다.

@hankooki.com



이홍우기자 l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