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토크펀 다양한 수업마일리지 제도로 수강혜택 확대값싼 수강료와 허황된 광고에 현혹되지 말아야

요즘은 학교 및 사회 각 분야에서 영어회화 열풍이라고 불릴 만큼 영어말하기 능력에 대한 관심과 비중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어학원 및 해외 어학연수로 몰리는 추세며 온라인 화상영어도 역시 최근 그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온라인 화상영어는 집에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원어민과 일대일로 충분한 영어구사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러한 장점이 부각됨에 따라 많은 화상영어가 가장 효과적인 영어회화공부법으로 주목되면서 최근에는 영어회화학원이나 비싼 해외 어학연수보다 화상영어가 훨씬 더 선호되는 추세다.

이러한 관심과 더불어 온라인상에서도 화상업체 사이트들을 방문자가 급증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화상영어 업체들도 제각각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수강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까지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있는 화상영어중 하나인 토크펀(http://www.talkfun.co.kr) 역시 각종 수업마일리지(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주목해 볼만하다.

토크펀은 신규가입, 친구추천, 수강후기, 가족수강 시 다양한 수업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으며 수업 포인트는 수강신청 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어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수업 포인트 혜택을 잘 활용하면 훨씬 더 저렴한 비용에 양질의 영어회화수업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수강생들에게는 큰 희소식이 되고 있다.

화상영어수업은 이미 초등영어, 직장인영어공부, 영어회화독학을 원하는 사람에게까지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으며 영어회화를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

온라인상에는 이미 수많은 화상영어 업체들이 존재하지만 제대로 된 화상영어를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따라서 쉽게 현혹될만한 이벤트와 광고들로 수강생을 모집하는 업체보다는 내실 있고 이미 검증된 화상영어업체에서 수업을 시작하는 것은 화상영어의 효과를 톡톡히 누리기 위한 가장 좋은 지름길 중 하나다.

수년간 철저한 강사관리와 체계적인 수업운영으로 이미 커뮤니티와 네티즌들 사이에서 ‘추천할만한 화상영어’ 로 통하는 토크펀은 화상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수강생들에게 있어 괜찮은 선택이라 할만하다.



한국아이닷컴 이동헌 기자 ldh1412@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