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경락잔금대출 등 하우스푸어 탈출비법 전수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제공 전문기업 뱅크하우스가 주택담보대출, 주택구입자금대출, 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 대환대출 등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관련 저렴한 금리를 이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뱅크하우스는 국내 제 1금융권과 정식 업무협약을 체결한 부동산담보대출금리비교관련 서비스제공 전문기업으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뱅크하우스는 최근 거치기간을 선택해서 이자납부를 하는 고객을 컨설팅을 하면서 고정금리로 갈아타기제안은물론, 장기분할상환으로 금리도 줄이고 원금도 일부상환할 수 있도록 최적의 제안을 하였다고 하며, 기존의 이자 금액 수준에 맞추어 원금+이자 납부가 가능해서 엄청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뱅크하우스관계자의 말에 따르면,최근 경락잔금대출을 진행해야 하는 고객이 있었는데 대금지급기한과 전세보증금 반환일자가 맞지 않아서 대출진행 후바로 상환해야 하는 상황이었던 것을 중도수수료 면제 상품으로 진행하여 고객이 아주 만족해 했다는 사례가 있었다고 한다.

이처럼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 상담시금리가 낮다고 무조건 좋은 것이 아니라 뱅크하우스 전문가의 제안처럼 대출상환계획에 맞는 맞춤형 상품선택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특히, 뱅크하우스에 무료 상담을 신청하면 부동산 전문가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가계부채 부담을 덜 수 있는 뱅크하우스만의 비법 제공은 물론 양도소득세, 등기이전 등 부동산 관련 상담도 함께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뱅크하우스는 "최근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은행별 맞춤 대출금리를 비교할 수 있어 시간이 바쁜 직장인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고 전하면서 "특히 대환대출(갈아타기)을 고려하고 있다면 은행방문 전 필히 무료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뱅크하우스(http://bank-house.co.kr / 02-471-4482)를 통해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은행별아파트담보대출, 빌라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경락잔금대출 상품 등의 금리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금리정보 외에도 소득공제 여부나 고정금리기간, 대출금상환 시 중도 상환 수수료 등 세세한 부분까지 전문가를 통해 무료로상담받을 수 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