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⑦그랜드 피날레 = 최근 스피드가 향상돼 걸음이 호전 중이지만 직전 경주에선 후미로 처져 탐색으로 일관한 말. 기수를 바꿔 의지를 보이며 전력을 다졌다. 상태 양호해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말.

5경주 ④아랑허라 = 승군 이후 강자들 틈에서 꾸준히 걸음을 늘리며 적응 중인 말. 직전 경주에서 스피드와 탄력이 나아졌다. 변화를 보인 뒤 공들여 전력을 다졌다. 상태가 호전돼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전개에 이점을 안고 있다.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말.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5경주 ⑥서머빌 = 유일하게 마방에서 2마리의 말을 출전 시킨 가운데 출전 말 중에 추입력이 가장 좋다. 앞 선이 두텁지 않아 종반에 한발을 기대할 수 있다

7경주 ⑫미스터 카이저 = 최근 훈련에서 변화를 보이면서 순위가 상승한 말. 강도 높은 훈련으로 전력을 다졌다. 투지도 더욱 강해져 거센 도전이 예상된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7경주 ④별님이 = 기본기가 우수한 말로 데뷔 당시 주행 불량으로 인해 능력 발휘가 쉽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엔 주행이 안정되면서 발군의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 경주의 상대 강하지만 관심마로 손색 없다.

10경주 ①겨울 바다 = 이미 현군에선 검증된 능력마로 평가된다. 6월 경주에서 이미 뚜렷한 회복세를 보여준 바 있고, 이번 경주는 거리 부담이 크지 않은 만큼 배당을 노려볼 관심마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4경주 ④천태봉 = 경주를 치를수록 하루가 다르게 일취월장 거침없는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또 직전에는 점핑 출전을 하면서도 잠재된 능력을 보여준 만큼 우승도 가능하다.

5경주 ⑤천하 울림 = 데뷔전 이후 엄청난 괴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도 선두권에 앞장서면서 파이팅 넘치는 레이스 운영으로 이변이 없는 한 2연승이 가능하다. 레이스가 순조로울 것으로 보인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