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엿보기] 당신과의 대화 도중 벌어지는 일들


그녀는 ‘어떤 경우에도’ 당신과 대화하는 걸 좋아한다. 자, 이 말에 주목해 보자. 어. 떤. 경. 우. 에. 도. 그녀는 사랑에 진입하기 직전의 모색기, 정신없이 빠져든 이후, 심지어 섹스 도중이나 헤어지는 그 순간까지도 격렬한 대화에 의존하고 싶어한다.

그렇다고 그녀가 단지 하품 혹은 거품 같은 수다만을 즐긴다고 생각하면 곤란하다. 영민한 그녀는 사소한 이야기의 행간에서도 아주 특별한 데이터와 영감을 얻어내곤 하니까. 방심한 당신이 그녀와의 스킨십에서 그 비슷한(?) 것들을 얻어내겠다고 끙끙 대는 동안, 그녀는 당신의 목소리와 언어를 자못 섬세하고도 까다로운 안목으로 짚어보고 있는 것이다.

당신은 어쩜 몇 개월간의 장거리 통화만으로도 그녀를 90% 이상 유혹해낼 수 있다. 한 번 그 달콤한 목소리와 언어의 자장에 포섭되고 나면, 그녀는 당신의 볼품 없는 실제 이미지에도 크게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마치 강력한 최면에라도 빠진 것처럼! 마법 같은 효과가 사라지는 기간은? 사람들마다 천차만별이겠지만 뭐, 상당 부분 당신이 하기 나름이다.

이런 ‘돌발사고’는 생각보다 자주 일어난다. 그녀는 상대가 내뱉는 말의 감각적인 리듬, 논리의 사려 깊고도 유연한 흐름, 날렵한 유머 감각 등에 쉽게 매료된다. 당신의 입술에 온 신경을 집중하며, 보이지 않는 혀의 다이나믹한 움직임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그녀는 충분히 에로틱한 기분에 빠질 수 있다. 그리고 그 느낌은 때로 섹스 오르가슴 그 이상이기도 하다.

믿기지 않는다고? 이건 그녀가 당신과 대화를 나누는 도중 겪는 일들 중 극히 일부일 뿐이다. 상상력 풍부하고 호기심 충만한 그녀는 손가락 하나 까딱 않고서도 이렇게 당신과 정열적인 ‘키스’를 나눈다. 당신이 미처 그 사실을 알아채지 못할 때에도.

하지만 너무 부담을 갖지는 말 것. 그 대화는 감각적이고 대담한 스킨십처럼, 때론 그녀가 당신을 리드하는 것이 될 수도 있을 테니까. 비록 꽁꽁 언 생선이 상온에서 해동되듯 말솜씨 어눌하고 느린 당신이더라도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 고성능 센서기처럼 부지런히 반응하고, 적극적으로 감탄하며, 사려 깊게 그 눈을 들여다보며 미소 지어주는 것만으로도 후한 점수를 딸 수 있다.

마음스타일리스트


입력시간 : 2004-03-04 20:49


마음스타일리스트 morpeus@freech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