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렌즈에 담자

▲07. 중국의 아마추어 사진 작가들이 24일 중국 남서부의 류핑 지역의 봄 절경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신화통신>

아카데미 8관왕 축하해요

▲10. 모래예술가 수다르산 파트나이크가 23일 인도 푸리(Puri)의 해변에서 ‘제 81회 아카데미 시상식’ 8관왕에 빛나는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를 기념하는 모래 조각에 마지막 손질을 하고 있다. 한 퀴즈대회에 나가 부자가 된 인도 소녀 이야기를 다룬 ‘슬럼독 밀리어네어’는 작품상, 감독상 및 8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해골 탈일까, 원숭이 탈일까

▲37. 티베트 원숭이 탈을 쓴 사람들이 24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티베트인 신년맞이 축제행사에서 춤을 추고 있다.

미리보는 가을·겨울 패션

▲19. 한 모델이 23일 스페인에서 열린 마드리드 패션위크, 파사렐라 시벨레스 09-10 가을/겨울 패션쇼에서 디자이너 안드레스 사르다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오바마는 천사

▲22. 독일 뒤르셀도르프에서 열린 축제에서 23일 오바마 미국 대통령을 천사로 표현한 종이인형이 카 퍼레이드를 하고 있다.

프랑스 무희들 "삼바축제 함께해요"

▲27. 프랑스 믈랑루즈에서 온 무희들이 20일 브라질 리우 데 자네이루에서 열린 삼바축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

인형은 총 몇개일까

▲34. 일본 치바현 가츠라 시(市)에서 열린 전통 '힌다 인형'축제에 21일 수천개의 인형이 전시돼있다. '힌다 인형' 축제는 매년 3월 열리며 이번 축제에서는 총 3만여개의 인형이 길거리에 전시됐다. <신화통신>

삼바 퀸의 유혹

▲98. 브라질 삼바 학교 '망게이라'의 드럼 퀸 그라시안느 바르보사(왼쪽)가 24일 리우 데 자네이루의 삼보드로무에서 공연하고 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