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물위의 키스

한 쌍의 남녀가 지난달 27일 이탈리아 베네치아 홍수로 물에 잠긴 산 마르코 광장에서 키스하고 있다. (AFP)

2-악! 내 다리

한 남자가 지난달 25일 중국 난징의 한 공원에 바닥에 그려진 악어 그림 입에 장난스레 발을 대고 있다. (신화통신)

3-누구 얼굴일까

지난달 27일 영국 더럼 아이클리페 섬유산업 공원에 설치되고 있는 조셉 힐러의 공공미술 작품 '우리의 이미지(Our Image)' (AP)

4-데미안 허스트의 포즈

세계 최고가 작가인 영국의 데미안 허스트가 지난달 23일 우크라이나 키에브 핀추크 아트센터에서 전시회를 앞두고 자신의 조각품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

5-시장님 어딜 보세요

보리스 존슨 영국 런던 시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지난달 27일 웨스트 엔드 시장에 공연을 목적으로 방문한 뮤지컬 배우들과 포즈 취하던 중 난감한 듯 천장을 쳐다보고 있다. (AFP)

6-중국의 '트랜스포머'

지난달 30일 제5회 중국 국제 애니메이션 박람회가 열린 항저우(杭州) 시우보(休博)원에 전시된 '트랜스포머' 캐릭터 형상 (신화통신)

7-'불 축제' 함께 해요

지난달 30일 영국 스코틀랜드 에딘버러의 캘턴 힐에서 겨울의 끝을 기념하는 '벨테인(Beltane) 불 축제'가 열리고 있다. 벨테인은 고대 게일어로 '밝다'를 의미하는 Bel과 '불' 을 의미하는 Tan이 합쳐진 것. (로이터)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