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따로 또 같이

중국 선양음악예술학교 소속 학생들이 지난달 23일 선양에서 열린 제9회 타오리 컵 춤 경연대회에서 펼친 공연 (신화통신)

2-바이킹 유물,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지난달 26일 공개된 바이킹 유물. 영국 할로게이트에서 발견됐으며 대영박물관 전시예정. (블룸버그)

3-다루마 인형에 소원을 말해봐

일본 다카사키‘다이모냐 다루마’스튜디오에서 지난달 26일 한 직원이 다루마 인형을 옮기고 있다. 다루마 인형은 남인도에서 태어나 중국으로 건너간 선종의 시조 달마 대사의 좌선하는 모습을 본따 만들었다. 일본인들은 소원을 빌 때 이 인형의 한 쪽 눈동자를 칠한 뒤 소원이 이뤄지면 다른 쪽 눈동자를 칠한다. (로이터)

4-다 함께 캉캉?

로렌스 티네스(왼쪽에서 세번째) 뉴욕 자이언츠 미식축구 선수가 지난달 25일 뉴욕 6번가 라이오 시티 뮤직홀 앞에서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사람들과 라디오 시티 로켓츠 길거리 공연에 참가해 춤추고 있다. (AFP)

5-미녀와 가수

미스 유니버스로 선발된 베네수엘라의 스테파냐 페르난데스 (왼)가 지난달 23일 바하마 낫사우에서 열린 미스 유니버스 행사 도중 가수 플로 리다의 앞을 지나치고 있다. (AP)

6-기괴한 연인?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노보시비르스크 거리 안드레 페트로브 공공정원에서 지난달 23일 벌어진 길거리 공연 '쇼? 옐로우?'. (이타르 타스)

7-물위의 섹스심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UN광장에 세워진 1950~70년대 섹스심볼 여배우, 이사벨 살리의 지난달 22일 이미지. (AFP)

8-just married!

중국 광둥성 선전의 유명 테마파크인 해피밸리에서 지난달 27일 막 결혼식을 마친 신혼부부들이 하트모양을 만들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화통신)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