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장군들의 집합

5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열린 영화 <평양성> 제작보고회. 김유신 장군을 연기한 배우 정진영을 비롯해 이준익 감독, 이문식, 류승룡, 윤제문 등 실력파 배우들이 총 출동했다. <평양성>은 2003년 영화 <황산벌>의 후속작. 27일 개봉 예정. (사진=연합)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주인공 하지원이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하지원은 극중 스턴트 우먼 길라임으로 출연하면서 털털한 모습을 드러냈다. 휴식을 취하거나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이 소탈해 보인다. (사진=웰메이드스타엠)


2. 길라임의 하루?
한류스타 배용준과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KBS 드라마 <드림하이> 속에서 연기 대결을 펼쳤다. 동갑내기 친구이기도 한 두 사람은 촬영에 들어가기 전 대본 연습을 함께 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사진=홀림)


아이돌 그룹 샤이니가 1일과 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 '샤이니 월드'를 가졌다. 샤이니는 와이어를 이용한 고공 액션과 레이저 쇼, 분수 쇼 등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2010년 연말 시상식의 키워드는 합공 공연이었다. 12월 29일 에선 아이돌 그룹 2NE1과 가수 김건모가 선후배간의 무대를 선보였고 31일 에선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윤시윤과 주원이 난타 공연을 펼쳤다. (사진=KBS)

3. 두 용의 조우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MBC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태희와 송승헌이 나란히 포즈를 취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시작 전부터 '비주얼 커플', '안구정화 커플' 등으로 불리며 수려한 외모를 자랑했다. (사진=연합)


4. 공중부양이란
5. 합동 공연의 진수
6. '안구정화' 커플?

강은영 기자 kiss@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