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탕한 생활 계속 언제 안정 찾을까요?

장덕수 (남, 1988년 4월 14일 묘시생)

(문) 방탕한 생활이 계속되고 있는데 언제 어떻게 안정을 찾을까요? 그리고 이성 관계까지도 복잡하게 꼬여 희망이 보이지 않습니다. 탈출구가 있을지 걱정입니다.

(답) 귀하가 지금까지 방탕한 생활이 계속된 것에는 불운의 원인도 있지만 본인의 잘못된 성격도 문제가 있습니다. 너무 게으르고 적극적이지 못하며 욕심이 많고 자존심이 강한 것이 커다란 문제입니다. 또한 한 곳에 잘 정착하지 못하고 규칙과 체계 없이 금전만추구하여 얻는 것 보다는 잃는 것이 더 많았습니다. 귀하는 그동안 공부를 너무 멀리하여 준비된 것이 없으나 안전관리사나 판금, 도색 분야에 좋은 길이 있으니 자격증을 취직하여 전문직으로 나가도록 하세요. 앞으로 1년이면 완성됩니다. 2년 후 부터 성공길에 진입하여 성장과 안정으로 정착하게 됩니다. 그리고 지금 만나고 있는 여성들과는 인연이 아니니 여자 문제는 모두 청산하세요. 인연은 2018년에 만나게 됩니다.

남편이 직장 그만두고 장사만 하려고 해 불안

우현정 (여, 1981년 5월 18일 사시생)

(문) 1980년 1월 유시생인 남편이 가죽 수입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자금을 마련해주어야 하는데 괜찮을지요. 직장 생활에 회의를 느끼고 장사만 하려고하여 불안합니다.

(답) 지금 남편께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은 실패합니다. 남편께 금전지원은 절대 금물이며 아직은 독립하면 안 됩니다. 그리고 가죽업종은 맞지 않으며 운의 시기와 업종, 자금까지 모두 어긋나 절대 불가합니다. 2년 전 부터 운이 기울어 나쁜 쪽으로 움직이고 있으며 안전을 해치고 파장을 만드는 극히 위험하고 무서운 일입니다. 지금 독립은 곧 불행이며 험난한 길을 재촉하는 것입니다. 남편의 성격이나 심성은 나쁘지 않으나 지금 불운의 영향으로 나쁜 길을 스스로 재촉하고 있습니다. 다행이 부인의 운이 상승하여 남편의 운을 제압할 기운이 있어 부인의 설득에 반응하여 다시 제자리를 지키게 됩니다. 지금 시간이 없으니 즉시 해결하도록 하세요. 남편은 2018년에 실제 운의 호기를 맞이하여 독립하며 자동차 및 레저분야가 맞습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