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미트캠프는 부동산개발에서부터 사업관리에 이르기까지 탄탄한 네트워크를 구성, 체계적인 경영으로 주목 받아온 기업이다.

주택, 유통, 재건축, 재개발 등 다각화 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부동산 개발 전문기업 서미트캠프는 신생 4년차 기업답지 않은 탄탄한 조직력과 체계화한 시스템으로 성장세를 타고 있는 유망업체로 재계의 놀라움과 부러움을 사고 있다.

서미트캠프는 기획과 법무, 부동산 회계, 엔지니어링 등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 된 네트워크 구성으로 외주 및 자문에 의존해 오던 부동산 개발업체의 수동적인 경영을 탈피, 용지매입에서부터 입주 및 입점관리까지 사업 전반에 걸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차별성에 성공을 거두면서 업계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서현두 대표는 ‘인간을 존중하고 사회에 기여한다’는 경영이념으로 고객 이익 극대화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서 대표는 “땀이 배어있지 않은 사업은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며 회사의 경쟁력 향상에 온 힘을 쏟아 왔다.

지난 2002년 창사 이래 건축, 토목, 주택, 프로젝트 개발 등 모든 분야에서 선진 디벨로퍼로서 놀라운 성장을 거듭해온 서미트캠프는 기업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제고, 업계 최고 수준의 외적 성장은 물론 최고의 수익성과 건전한 재무구조 등 내적 성장을 병행하여 명실 상부한 국내 정상의 디벨로퍼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