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가 글로벌 브랜드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20주년 스페셜 에디션>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으로 '투켓3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투켓3 다운 재킷'은 마운틴하드웨어를 상징하는 20주년 헤비 다운 컬렉션의 대표 제품이다. 특히 마운틴하드웨어 헤비다운 중 스테디셀링 제품으로 유명한 서브제로의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브랜드 탄생 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고품질의 보온성이 뛰어난 헝가리산 구스 다운을 90:10(솜털:깃털) 비율로 사용했다. 발수 기능과 땀 배출을 도와주는 투습 기능이 우수한 자체 개발 소재 '에어실드' 2레이어 소재가 겉감에 사용됐다.

어깨나 소매 등 마찰이 많은 부위엔 내구성을 강화하는 타슬란 보강 소재를 결합했다. 마스크 형태의 후드 구조로 새어 들어오는 찬바람을 막아 보온성을 높인다. 핸드포켓, 가슴포켓으로 여러 소지품을 간단히 수납하기 좋다.

잡주머니에 다운을 패킹할 수 있어 수납이 휴대가 간편하다. 남녀 각각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49만원이다. 조금 더 긴 길이의 파카(Parka)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투켓3 다운 파카'도 출시돼 있다. 가격은 55만원.

<20주년 스페셜 에디션> 제품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플리스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제품 소진 시까지 전국 마운틴하드웨어 매장에서 진행된다(단, 일부 아울렛 매장과 일부 액세서리 제품은 제외).



이승택기자 seung3060@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