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용기와 전용 니플로 더 편하게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자사의 분말분유 앱솔루트와 같은 영양설계를 적용한 액상분유 ‘앱솔루트 명작 액상’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 나온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가 다년 동안 한국인의 모유와 아기똥을 연구•분석한 결과를 기반으로 아기 성장에 필요한 두뇌, 감각, 균형성장, 소화흡수, 방어능력 5가지 핵심 요소를 고려해 제작한 앱솔루트 명작 분말분유의 40여 가지 영양성분이 그대로 들어가 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앱솔루트 명작 분말분유와 같이 아기의 두뇌 발달과 감각 형성에 도움을 주는 DHA와 ARA(아라키돈산)를 15mg/100ml 함유하고 있다.

망막 구성 성분인 루테인, 장 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이 되는 마더스 올리고, 세포성장과 면역에 좋은 영향을 주는 복합방어인자 강글리오사이드와 뉴클레오타이드 등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성분을 전부 포함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모유연구를 기반으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설계했다. 이에 따라 월령별로 최적 함량과 비율의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 준다.

또 매일유업 1A등급 원유를 써서 높은 품질 기준을 충족시켰다. 수유량이 늘어나는 백일 이후에도 충분히 수유할 수 있도록 1단계(0~6개월)는 200ml, 2단계(6~12개월)와 3단계(12개월 이후)는 240ml로 아기 월령별 1회 권장 수유량에 맞춰 상품을 내놓았다.

새로 적용된 PET 용기는 쉽게 개봉이 가능하며 전용 멸균 니플(젖꼭지)을 사용한 즉시 수유가 가능하다. 또 일정한 조유 농도로 수유를 할 수 있어 초보 부모 및 조부모들도 쉽게 수유할 수 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아기 성장단계에 따라서 1단계(0~6개월), 2단계(6~12개월), 3단계(12개월 이후) 총 3종으로 출시된다.

곽호성 기자

사진 설명: 앱솔루트 명작 액상 2,3단계 및 전용 멸균 니플 (사진=매일유업 제공)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