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겨드랑이 집착남이 화제다. 사진=KBS 2TV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겨털 집착남'

여자친구 겨드랑이털에 집착하는 남자친구가 화제다.

16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서는 성인들의 고민을 다룬 '19금 사랑특집 1탄'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는 겨드랑이털을 못 깎게 하는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이라는 여성이 등장했다. 이 여성은 "겨드랑이털을 시원하게 밀고 싶지만 겨드랑이털을 좋아하는 남자친구 때문에 털을 밀지 못해 한 여름에도 긴 팔을 입어야 하고 수영장에도 못 간다"고 고백했다

또한 고민 주인공의 남자친구는 만나자마자 주인공의 겨드랑이털부터 확인하는가 하면 함께 있지 않을 때는 겨드랑이 털 인증샷까지 보내라고 한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특히 겨드랑이털 집착남은 주인공이 겨드랑이 털을 미는 순간 헤어지겠다고 말해 모두를 경악시켰다.

겨드랑이털 집착남은 "여자친구의 털을 만질 때 느낌도 좋고 냄새도 맡아 본다"며 "여자친구가 털을 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구나'라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안녕하세요'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녕하세요' 저건 방송국이 아니라 병원에 가야 하는 거 아닌가", "'안녕하세요' 겨털집착남 진짜 충격적이다", "'안녕하세요' 저런 남자가 다있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겨드랑이털 집착 남자친구는 고민 판정단에 총 117표를 얻어 탈락했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kjkim79@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