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스타일 단신]

채널 제이, '오다리리 쿄코'의 대국민 사기극
채널 제이, '오다기리 쿄코'의 대국민 사기극

일본문화 전문방송 채널J는 8월 17일부터 <영능력자 오다기리 쿄코의 거짓>을 방영한다. 가짜 영능력자 오다기리 쿄코가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는 오컬트 코미디로, 미래를 예언하는 돼지, 투시 능력이 있는 여자 아이돌 가수, 심령 사진 등이 등장하지만 공포스럽지 않고 코믹하며 인간미 있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워터보이즈2>, <너는 펫> 등에 출연하여 국내에서도 팬을 확보하고 있는 이시하라 사토미 (오다기리 쿄코 역)와 <오오쿠>의 타니하라 쇼스케 (타니구치 이치로 역) 가 주연을 맡았다.

또한 일본 최고의 걸그룹 AKB48의 오오시마 유코 (이부시 카오루 역)가 오다기리 쿄코의 사촌 동생 역할로 출연한다. 본 방송은 수~목 오전 10시, 재방송은 수~목 오후 6시, 밤 12시이며 토요일 저녁 9시, 일요일 오전 11시에도 방송된다.

'2011 컨셉코리아' 뉴욕 진출 디자이너 5팀 선정
올 9월 국내 디자이너 5팀이 뉴욕에 진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패션문화 프로젝트 '2011 컨셉코리아'에 참여할 디자이너로 도호, 손정완, 스티브J&요니P, 이상봉, 이주영이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지난 2010년 2월 시작돼 오는 9월 4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컨셉코리아'는 한국의 패션문화 콘텐츠를 세계에 알리고, 한국 디자이너들의 해외 패션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정부가 직접 지원하는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다.

최종 선정된 디자이너 브랜드 5팀은 오는 9월과 내년 2월에 개최되는 뉴욕패션위크에 참여하게 되며, 그룹 프레젠테이션과 개막행사, 비즈매칭 쇼룸, 현지 패션 PR사인 'C&M Media'의 온․오프라인 홍보 등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이들이 참여하는 '2011 컨셉코리아' 행사는 뉴욕패션위크 개최 이튿날인 9월 9일 뉴욕 링컨센터에서 패션 프레젠테이션과 개막식을 통해 그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새로운 스타일 공개
스카치 위스키의 대명사 '조니워커 블루라벨'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위스키 시장 공략에 나선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최고급 스카치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라벨'의 디자인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전통적인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19세기부터 전해 내려 온 사각형 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키는 더욱 높이고, 폭을 좁혀 슬림하고 날렵해졌다. 유리병에 두께와 깊이를 더해 묵직한 중량감을 주는 동시에 빛을 아름답게 굴절시켜 위스키 원액이 마치 공중에 떠 있는 것 같은 신비한 느낌을 자아낸다. 더불어 고급스럽고 모던한 연 푸른 빛의 유리를 사용해 품격을 높였다.

각 병마다 부여되는 제품 고유번호는 한층 도드라지게 표현됐으며, 영국 왕실 인증서와 '조니워커 앤 선즈' 모노그램을 금빛으로 병에 직접 새겨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리뉴얼 된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추석 이후 750ml 용량 제품부터 판매되며 가격은 출고가 기준 217,514원이다.

개그맨 정형돈이 오픈마켓 11번가의 모델로 '깜짝' 발탁됐다. 11번가는 인기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숱한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주말 예능 '대세'로 우뚝 선 정형돈을 자사 모델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정형돈은 이미 지난달 말, 서울 신사동 한 스튜디오에서 8시간에 걸쳐 화보와 홍보 동영상 등을 촬영하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미존개오' 정형돈, 도니 스타일 들고 11번가 모델 발탁
이 자리에서 정형돈은 "대한민국 대표 토종 오픈마켓인 '11번가'의 모델로 서게 돼 영광"이라며 "기회가 된다면 11번가 모델로 활약 중인 2ne1의 패션도 지적하고 싶다"고 밝혀 주위의 웃음을 샀다.

앞으로 정형돈은 11번가를 통해 남성복 코디 및 스타일 제안, 패션을 완성시키는 잡화 코디 법 등을 제안할 예정이다. 11번가 측도 정형돈을 진정한 패션리더로 완성시키기 위해 11명의 패션 전문 MD들을 투입해 '정형돈 스타일 업 프로젝트'를 가동할 계획이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