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도 잃고 장가도 못가고 막막합니다

박정훈 (남, 1976년 8월 29일 신시생)

(문) 지금까지 장가도 못가고 여러 직업을 전전했으나 모두 잃은 것 뿐입니다. 다시 미래를 준비하고 있지만 정말 막연합니다.

(답) 귀하의 길은 가까운 쪽에 있습니다. 해외진출로 모든 것이 다 해결됩니다. 이제 운이 바뀌어 현실적 변화로 막연한 입장에서 벗어나 확신을 갖게 되고 미래 성공의 길이 시작됩니다. 해외 취업을 계기로 평생 정착하게 되고 2015년까지 직장과 경제의 기반을 마련하고 2016년부터 운영주로 바뀌어 많은 재산을 이루어 금의환향합니다. 귀하의 성공은 유흥업 쪽입니다. 그동안 판매직에 종사하여 경험과 수련의 과정으로 삼고 미래의 성공을 준비하세요. 충분합니다. 결혼 운이 매우 늦어 지금부터 서두르면 안 됩니다. 2015년에 만나 혼사로 이어지고 연분은 양띠나 쥐띠 중에 있습니다.

대학 휴학 중인데 가세가 기울어 걱정입니다

신애경 (여, 1991년 2월 26일 오시생)

(문) 대학을 다니나 사정상 휴학 중인데 학업을 마치게 될지 걱정입니다. 집안 가세가 갑자기 기울어 위협을 느끼고 있어요. 배우자는 언제 만날까요?

(답) 내년 전반기에 복학의 길이 열리고 학업을 무사히 마치게 됩니다. 안심하고 공부에 열중하고 현실 환경에 비관하지 마세요. 어문학 쪽에 외국이나 심리학 쪽이 특히 좋으며 교육계를 시작으로 학계(교수직)로 발전하여 최고의 만족을 거두게 됩니다. 2016년에 해외유학을 계기로 능력을 키우고 확신을 가지게 됩니다. 4년간 유학중 연분을 만나 행복을 찾는 등 갖가지 영화를 맞이하게 됩니다. 뱀띠나 말띠 중에서 귀양과 인연이 되어 함께 공부하게 되고 같은 길을 걷게 됩니다. 귀양은 성격이 활발하고 명랑하나 열등의식이 심해 자신을 과소평가하는 등 실의와 잡념에 잘 빠져 쓸데없는 정신소모가 많습니다. 뿌리 없는 나무가 없듯이 중심 없는 결실은 없습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