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로 전재산 탕진… 아내도 이혼 요구

원재국(남, 1975년 12월 20일, 유시생)

문) 지금까지 10여 년간 고물상을 하여 작은 성공을 이루었으나 주식투자로 모두 날리고 친구에게도 사기를 당해 다시 백지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내의 이혼 요구로 몹시 당황하고 있습니다.

답) 어느 누구도 자신에게 맞지 않는 일이라면 어떠한 노력을 기울여도 인연이 되지 않으며 결국은 무너지게 됩니다. 귀하는 주식투자뿐만 아니라 일체의 잡기와도 인연이 되지 않아 금기의 대상이며 헌금대여 및 보증은 평생 동안 삼가야 합니다. 그리고 가벼운 성격과 자신을 너무 과시하고 부풀리는 등 스스로의 자기 자랑이 화근을 만듭니다. 이제부터라도 가급적 언행을 삼가고 더욱 돈독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도록 하세요. 주변에서 사람들은 잘 따르나 인덕이 없어 매번 이용만 당하는 상황이 계속적으로 만들어집니다. 이제부터라도 스스로를 감추고 지키도록 노력하세요. 삶의 규칙을 분명하게 정하고 일과 인간관계를 확실하게 하세요. 지금 운영하고 있는 고물상과 함께 건축자재 업을 병행해 나가도록 하세요.

빨리 결혼하고 싶은데 남자 경험이 없어

홍예은(여, 1987년 5월 29일, 인시생)

문) 저는 이성에 관해서는 전혀 관심이 없었으나 지인들이 결혼 하는 것을 보고 이제는 마음이 바뀌어 빨리 결혼이 하고 싶은데 남자의 경험이 전혀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좋은 길을 알려 주세요.

답) 누구든지 연분이라는 것은 어떤 경험이나 방법과는 상관이 없으며 각자의 주어진 운세의 시기와 같이 맞아 떨어져야 합니다. 귀양은 조금 더 늦게 결혼해야 되는 운이므로 지금 마음의 변화는 오히려 위험을 가져다 줄 뿐입니다. 아직은 때가 아니니 이성에 대한 관심을 한시바삐 접고 나머지 공부에 주력하도록 하여 이번 해에 학위과정을 완성하도록 노력하세요. 그리고 외국계 회사와도 인연이 맺어져 경제와 자신의 위치가 안정되어 가게 됩니다. 귀양은 외모가 밝고 용모가 뛰어난 반면 너무 내성적이고 스스로를 감추는 일이 맞아 사람들이 접근을 하지 못합니다. 이제부터라도 사교적이면서 친숙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면서 자신을 노출시키고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여 밝은 앞날을 편하고 보람되게 열어 나가도록 하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