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 패션 어때요?

8일 인도네시아 동부 젬버의 패션 축제에서 한 댄서가 지방 디자이너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AP)

11일 중국의 티벳자치구 수도 라사에서 열린 '쇼똔'(일명 요구르트 축제) 개막 행사에 내걸린 대형 부처 초상(탕카)을 보기 위해 수많은 군중이 몰려들었다.(연합)

2- 티벳 대형 탱화에 구름 관중
10일 '미스 유니버스 2010' 대회에 출전한 '미스 조지아' 나나 고기차이시빌리가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호텔에서 수영복을 입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보디 페인팅을 받고 있다.(AP)

11일 마틴 루터의 종교개혁으로 유명한 독일 비텐베르크 광장에 있는 독일 조각가 오트마르 호엘의 '마틴 루터 여기에 서있다'는 설치작.(연합)

8일 중국 충칭 주민들이 40도에 이르는 여름 더위를 식히기 위해 대형 수도꼭지 모양의 조각물 아래서 물장난을 하고 있다

3- "예쁘게 그려 주세요"

7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모래 조각상 페스티벌에서 한 소녀가 모래로 만든 메릴린 먼로 조각상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7일 중국 광둥성 포산에 있는 '중국 쿵푸'라는 작품들. 조각가 슈용에 의해 '2010 상하이 엑스포' 전시용으로 창작됐다.(연합)

4- 마틴 루터 부활하다
10일 2명의 스페인 플라맹고 댄서가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축제를 위한 드레스 리허설 기간에 몸을 뒤로 젖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연합)


5- 더위 식히는 대형 수도꼭지
6- 먼로 못잖은 러시아 소녀
7- 이소룡의 쿵푸
8- 매혹적인 플라맹고 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