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년생, 실익을 먼저 챙겨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1월 18일 ~ 1월 24일
55년생, 실익을 먼저 챙겨라




행운숫자 : 3, 4, 8 길 방 : 北

36년생 조그만 문서상의 손실이 예고된다. 사소한 실수라도 무시하지 말고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

48년생 미루고 미루었던 일을 시작하게 된다. 사업에 있어서는 해묵은 과거의 기억은 떨쳐 버려라.

60년생 현재가 가장 안정적이게 흘러가는 듯하지만 오히려 안심하는 것은 함정에 빠지는 일이다.

72년생 어려웠던 일에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며 순조롭게 진행될 전망이다. 사랑은 과감하게 하라.


행운숫자 : 2, 5, 7 길 방 : 北

37년생 아무 생각 없이 투자했던 곳에서 큰 이익을 발생하게 된다. 희소식이 오니 걱정할 것 없다.

49년생 화려함만 추구했지 실상 실익이 없으니 자랑할 것도 없다. 사세확장을 계획해 보라.

61년생 많이 알리고 널리 쓰일수록 그 값어치는 높아진다. 자신만 알고 있는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다.

73년생 연인에게 더욱 다정해야 하는데 그럴 시간이 없으니, 본의 아니게 멀어지기만 한다.


행운숫자 : 2, 4, 9 길 방 : 東

38년생 학문에 있어서 일가를 이루어도 되겠다. 그 동안 노력했던 결실이 이루어지니 성과에 만족하라.

50년생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장애에 부딪히나 그리 걱정할 일은 아니다.

62년생 진지하고 열과 성의를 다해서 일을 했다면 후회하지 않아도 된다. 반드시 결과는 좋게 나타난다.

74년생 타지에서 고생을 하고 있으니 고향 생각이 절실하다. 조금 더 몸이 힘들 때지만 희망은 있다.


행운숫자 : 3, 4, 7 길 방 : 西

39년생 금전에 대한 애착을 버리고 베풀어야 활로가 열린다. 늦었지만 자신의 덕을 보여주는 것이 살 길이다.

51년생 자녀문제로 마음이 상해있다. 잠시 흔들리는 시기이니 잘 잡아줘야 할 때.

63년생 독선적인 판단으로 인한 주변의 피해가 크다. 아직도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를 모르고 있다.

75년생 믿었던 친구라도 조심해야 한다. 특히 이성 문제로 우정에 금이 가기 십상이다.


행운숫자 : 4, 5, 0 길 방 : 東

40년생 시작이 반이다. 첫 출발을 얼마나 좋게 시작을 하는 지가 가장 큰 관건이다.

52년생 채무적인 관계에 있어서는 용기가 필요한 시점이다. 가진 빚이 많아도 움츠리지 말고 움직여야 한다.

64년생 자신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다. 이젠 조금 이기적인 모습이 필요한 때.

76년생 젊은 혈기로 움직여 보나 결과는 역시 마찬가지다. 주변에서 해주는 조언을 들어라.


행운숫자 : 5, 6, 0 길 방 : 東

41년생 무엇이 진실인지 모르고 현혹되어 있다. 거품과 실체를 잘 구분하여 투자하라.

53년생 사사건건 참견하고 있으니 남의 일로 실속 없이 바쁘기만 하다. 그런다고 알아주는 이는 아무도 없다.

65년생 뜻하지 않게 다른 경쟁이 붙는 일이 발생해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 당황하지 마라.

77년생 이성의 유혹을 경계하고 처세에 각별히 유의할 것. 몸가짐이 옳지 못하면 곤경에 처하게 된다.


행운숫자 : 1, 2, 4 길 방 : 南

42년생 혼자서 움직이지 말고 도움을 구해서 함께 시작하라. 매사 독단적인 사고 관념을 버릴 필요가 있다.

54년생 자신의 직관력을 믿지 못 한다면 앞으로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격이다.

66년생 실속이 없어 보여도 자신의 일을 노리는 이들이 많다. 어렵다면 친구에게 도움을 구해도 좋다.

78년생 이성과의 구설이 자신의 명예를 치명적으로 떨어뜨릴 수가 있다. 자신만 잘 하면 된다.


행운숫자 : 4, 5, 7 길 방 : 南

43년생 자신의 속사정을 알아주는 이가 한명도 없으니 차라리 멀리 떠나고 싶은 심정이다. 정의라는 것이 과연 있는가?

55년생 바쁜 삶 속에서 여유를 되찾아야 한다. 금전적 상황을 타개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의 실익을 위해 생각해 볼 때.

67년생 여기저기서 선뜻 도와준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단 자존심을 버려야 한다.

79년생 윗사람이 진로를 열어주는 격이니 기대에 부응해야 할 것이다.


행운숫자 : 4, 8, 0 길 방 : 西

44년생 기대하지도 못한 곳에서 전연 뜻밖의 도움을 받겠다. 섭섭하지 않게 식사대접을 해라.

56년생 기분 좋게 시작을 했는데 실속이 없다. 아직 실익을 챙기려면 더 기다려야 할 듯.

68년생 지금 있는 그 자리가 불편하고 몸에 맞지 않는 다면 당장 일어나서 다른 것을 찾아라.

80년생 자신에게 솔직해져야지 타인을 사랑할 수 있는 것이다. 스스로 현실에 타협하고 있는 것이 오래되었다.


행운숫자 : 4, 9, 0 길 방 : 東

45년생 복잡하고 시끄러운 곳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휴식을 취하며 원기충전 하라.

57년생 자신의 생각도 옳지만 상대의 의견을 듣는 것이 무난할 듯 보인다. 대세를 파악하는 것이 급선무.

69년생 한시가 급한데 사공이 많아 방향을 잡기 어려운 격이다. 타협을 하거나 압도적으로 추진하라.

81년생 새로운 연분을 만나게 될 소지가 높다. 오랜 인연으로 가게 될 것 같으니 잘 잡을 것.


행운숫자 : 7, 8, 0 길 방 : 東

46년생 지금의 계획을 수정할 필요가 있다. 자신이 가야 하는 길에 오점은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라.

58년생 항상 잘 되는 법은 없다. 때로는 좌절의 길도 걸어야 성공하는 법이다.

70년생 자신의 중심을 지킬 것. 귀가 얇다고 남의 말에 솔깃하며 운신해라.

82년생 색다른 아이디어로 창의력을 발휘하니 주변에서 인정을 받는 것은 시간문제 일 것이다. 자신의 주장에 신념을 가져라.


행운숫자 : 1, 4, 0 길 방 : 北

47년생 대인의 모습이란 항상 용서하고 흔들림 없는 자세이다. 넓은 마음이 훗날 큰 덕을 만들어 준다.

59년생 경기가 좋지 못하나 틈새시장을 공략한다면 자신에게는 승산이 있다.

71년생 친구와의 금전관계에서 우애가 상하니 마음이 속상하다. 누가 먼저 양보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먼저 이행해 보라.

83년생 지금 공부하고 있는 것이 평생 가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반드시 기억하라.





** 이수 ㈜애스크퓨터닷컴 대표 www.askfuture.com


입력시간 : 2005-01-19 18:16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