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년생, 경사 겹쳐 집안에 행복이 가득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행운이 찾아와 재물 운이 상승하며 문서 운과 직업 운도 좋겠다. 사랑은 인연을 만나다.

60년생 지나친 비약이나 억지를 써서 행운을 잡으려 하지말고 다가오는 대로 받아들여야. 사랑 시작.

72년생 이미지 관리보다 현실적인 이익을 고려해 장래의 바탕을 마련해야 하겠다. 사랑은 중독이다.

84년생 상승세를 타기 위한 기반을 다지는 때이고 전문직업이 좋겠다. 사랑은 조용한 기다림.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9년생 주위 여건과 환경이 좋아지고 안정된 직업과 재물이 형성되는 시기이다. 사랑은 일심동체.

61년생 공론이 좋은 쪽으로 모아지고 자신의 입지와 재물이 상승하는 운세. 사랑은 적과의 동침.

73년생 활기와 생기가 넘쳐 소원을 이루고 부동산 매매와 문서 운이 있겠다. 사랑의 양면성으로 고민.

85년생 더 망설이지 말고 다가오는 어떤 기회든 행동으로 실천해야. 사랑은 특별한 인연을 만난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0년생 어려운 때를 인내하는 시기니 흔들리지 말 것. 좋은 생각으로 행복한 사랑을 일구다.

62년생 하나씩 문제가 해결되니 어려운 가운데 재물 운도 상승한다. 새로운 만남이 시작되는 사랑.

74년생 행운이 찾아오니 노력하면 시험에 합격하고 적절한 처세술이 인격이다. 새로운 사랑을 찾다.

86년생 야망이 크나 아직은 기본을 차분히 다지는 마음 자세가 필요. 사랑은 좋은 인연을 만나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1년생 잘못하면 복잡한 상황에 얽혀들 수 있으니 이사나 이동을 신중히. 사랑을 찾아 헤매다.

63년생 능력에 맞게 일처리를. 지나치면 되돌리기 어려우니 마음 비우면 재물 운 상승. 사랑 시작.

75년생 청렴결백하여 행운이 상승하고 사회적으로 출세하며 미혼자는 혼인하는 시기. 사랑 시작.

87년생 주위의 신뢰를 얻고 행운이 찾아오니 이사나 혼인 수가 있겠다. 사랑은 천생연분이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진실로 청렴하다면 현 상황에 만족하며 미래를 위해 축재하지 말아야. 사랑은 투명하게.

52년생 자연의 이치로 행운이 상승하고 재물 운이 있고 작은 것이 크게 부흥한다. 사랑을 위하여.

64년생 시대가 변하여도 우직하게 지키는 의지가 있어 행운이 돌아온다. 사랑은 진실함이 필요.

76년생 귀인이 나쁜 운을 막고 있으니 지지가 튼튼하여 인연이 찾아온다. 용기가 필요한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1년생 긴박하고 복잡한 생각을 바꿔 스트레스를 해소해야 한다. 사랑은 좋은 인연을 만나다.

53년생 자신의 생각을 뚜렷하게 밝혀 향후 일을 결정하고 강한 이미지로 밀고 나가야. 사랑은 게임.

65년생 속수무책의 힘든 상황을 조심. 행운이 따르니 너무 걱정은 하지 마라. 사랑은 서로 돕는 것.

77년생 주위 사람과 협력하면 좋은 결과를 가져오고 재물 운과 이동 수가 있다. 사랑은 천생연분.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2년생 행운이 새로 시작되니 재물 운이 좋고 직업이나 사업 등도 상승세. 사랑은 낭만적으로.

54년생 해야 할 일을 해나가니 주위가 행복하고 집안에 경사가 겹치는 운세. 사랑이 반복되다.

66년생 직업 운이 상승하고 재물 운이 기다리고 있으나 사람 인연은 주의해야. 일방적인 사랑.

78년생 어려운 문제들이 하나씩 풀리니 직업 운이 상승하고 혼인 수가 있다. 사랑은 봄날이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3년생 타인으로 인한 피해가 예상되니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금전거래는 피해야. 진실한 사랑.

55년생 남이 할 수 없는 큰 일을 해내고 대외적으로 명예가 높아지는 운세. 봄바람처럼 달콤한 사랑.

67년생 재물 운이 많고 행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매매도 잘 되니 건강한 괘. 사랑은 일편단심.

79년생 새로운 봄꽃처럼 향기가 피어나고 운기가 순행하니 혼인하는 운세. 사랑은 인연을 만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4년생 작은 언쟁이 커짐을 주의하고 주위에 관여하지 말고 안정을 찾아야. 사랑의 견해차 극복을.

56년생 귀인이 도와준다면 직업 운과 재물 운이 상승하고 집안이 평화롭다. 무거운 사랑.

68년생 힘든 시기를 지나 여건이 좋아지고 행운이 찾아오니 재물 운이 상승. 흔들리는 애정전선.

80년생 내부적인 고민을 안고 밖으로 표현하기 어려우니 마음의 상처를 주의해야. 사랑의 기로.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5년생 알찬 이익을 얻지만 겉모양만 중시하면 사기나 손재수를 피할 수 없다. 사랑의 인연 고수.

57년생 노력하면 희망사항을 이루니 걱정하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야. 사랑의 언약을 지킬 것.

69년생 충돌할 수 있음을 피하고 유연하게 대처하면 행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의 약속 지켜야.

81년생 사람들과의 문제를 신중히 받아들여 해결하도록 노력하면 행운이 있다. 사랑이 어렵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6년생 무지개를 따라서 멀리 이동할 수 있으니 정도를 지나치지 말고 되돌려야. 사랑은 게임.

58년생 할 일을 해야 하지만 조급하지 말고 순리대로 따르는 판단력이 필요. 사랑은 마음 비우기.

70년생 미혼자는 결혼 수 있고 기혼자는 자녀 출산. 재물 운과 행운이 상승. 사랑을 고민하다.

82년생 옛 시간에 머물지 말고 미래를 지향하는 힘을 길러야. 혼인 수 있다. 사랑은 서둘지 말 것.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귀인이 돕고 행운이 스스로 찾아오니 재물 운 상승하고 문서 운 있겠다. 사랑을 꽃피우다.

59년생 바다와 산맥을 넘어 만나야 할 사람과 만나지 말아야 할 인연을 가려야. 사랑 찾아 삼만리.

71년생 노력하면 직업과 사업 운이 상승하고 재물 운과 문서 운도 많다. 사랑은 인연을 만나다.

83년생 인연이 다가오지만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신중하게 판단해야. 사랑은 행운이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