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8년생 할 일은 많은데 마음만 급하다. 자신의 결정보다는 상대를 이해하고 따라가는 게 현명. 사랑은 믿음.

60년생 치밀하게 계산하여 빠르게 결론을 내리고 부동산보다는 현금을 중하게 여겨야. 사랑은 바다 건너.

72년생 허황됨을 버리고 성실하게 노력하여 취약한 부분을 보충하면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을 선택하다.

84년생 매사에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로 임하면 직업 운과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기쁨이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개인 활동보다는 단체에 기용되는 기회를 얻어 명예가 있고 재물 운도 상승 중이다. 사랑은 신중히.

61년생 새로운 정보에 귀 기울이고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면 재물 운 따른다. 이동 수가 있다. 사랑은 인내.

73년생 물흐르듯 순리에 따르면 자신의 선택에 책임감과 행복을 얻는다. 사랑은 결단력이 중요하다.

85년생 강박관념을 버리고 마음을 비우면 최상의 조건으로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안갯속이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50년생 행운이 따르니 특별한 전문업이 좋다. 업무에 활기를 얻고 장급으로 신분이 상승. 향기로운 사랑.

62년생 무관심하게 흘려보낸 시간을 보상하려면 재빠르게 결정해야 한다. 사랑은 끝이자 시작이다.

74년생 해왔던 일을 버리면 잘못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사랑은 좋은 인연을 만나다.

86년생 굳은 신념을 밀고 나갈 것. 결혼은 일시적 감정일 수 있으므로 신중히 판단을. 사랑은 고민 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51년생 몸과 마음이 편안하고 사람이 따르니 재물 운이 상승하고 문서 운이 있겠다. 사랑은 희망이다.

63년생 재물 운이 상승하고 문서 취득 운세지만 과욕하면 관재 수가 있으니 주의. 사랑은 이해하는 것.

75년생 무엇이 가장 중요한가를 생각하여 이해심으로 가족과 친우를 소중히 생각해야. 사랑은 열심히.

88년생 관운이 있으니 각종 시험에 합격하고 좋은 인연을 만나는 행운의 운세다. 사랑은 안정이 필요.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맡은 일에 임하면 자신의 위치를 찾는다. 사랑은 의견차.

52년생 문서를 취득하고 신분이 상승하지만 마음이 그렇게 편하지는 못하다. 사랑의 이중성.

64년생 가까운 친지나 동료 간에 유대를 중시하고 신세를 졌으면 갚는 게 순리. 설레는 봄바람 사랑.

76년생 복잡하게 얽히는 애정관계나 상황에서 개선이 안 되면 과감한 정리가 필요. 사랑은 선택 중.


행운숫자 1, 2, 3

방향 남쪽

41년생 탄력이 붙어 자신이 통제 곤란한 상황. 과도한 투자는 주위의 도움이 필요하다. 사랑은 계획 중.

53년생 모든 상황은 양면성이 있는 법. 현재보다 미래를 보고 선택하는 안목 지녀야. 갈등 중인 사랑.

65년생 풀기 힘든 문제는 시간이 해결하니 충분히 기다리면 행운이 온다. 사랑은 생각 차이.

77년생 협동이나 동업은 깨질 수 있으니 탄력 있는 재계약이 필요하다. 사랑을 서로 조율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2년생 혼자서 계획하고 실천하기보다는 주위와 상의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다. 사랑은 믿음으로.

54년생 문서취득으로 이사나 이동 수 있으나 신중하고 기준을 지키는 것이 좋다. 사랑은 나비처럼.

66년생 이동 수가 많고 안정감이 없으니 언행에 신중하고 우회전하여 피해야 한다. 사랑의 미로.

78년생 길이 하나뿐이니 열심히 노력하고 익혀 실행하면 성공하고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결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3년생 최종 결정에서 흔들려 처음으로 돌아가면 반복할 뿐 제자리걸음이니 주의. 사랑은 끝과 시작.

55년생 집착하는 사람이나 상황이 있으니 폭풍의 한가운데 있어도 못 느낄 수 있다. 사랑의 양면성.

67년생 중간거래나 소개 등은 신중하고 1 대 1의 관계가 최선이며 경제권을 지켜야. 사랑을 치유하다.

79년생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니 적극적으로 나서야. 직업 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장밋빛.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4년생 투기는 삼가고 여행과 휴식으로 건강을 지키면 행운이 있다. 꽃과 나비처럼 필연적인 사랑.

56년생 귀인을 만나고 재운이 따르지만 집착이 강하면 스스로 괴로울 수 있다. 사랑에 매달리다.

68년생 유통업이 유리하고 재물 운이 상승한다. 문서 운이 있다. 사랑은 생각 속에 빠지다.

80년생 어려운 문제에 집착하지 말고 미래를 위해 빠져 나와야. 인간애를 바탕으로 한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5년생 지출이 심하니 주의하고 자신만을 믿어야 행운과 명예와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이해하는 것.

57년생 정신적으로 고달프고 안정감이 없기 때문에 재계약이나 확신이 필요하다. 사랑은 제짝을 찾다.

69년생 직장과 사업 운이 좋고 멀리까지 이름을 날린다. 복권당첨이나 횡재 수 있다. 사랑은 이중성.

81년생 직업은 어려움이 있고 형제나 가까운 사람의 힘든 문제도 주의하기를. 사랑은 희망이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동업을 끝내고 독립적으로 일을 진행해야 자신에게 손해가 없겠다. 사랑은 생각 중이다.

58년생 새로운 것을 찾아 헤매기보다 현재를 지켜내면 행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게임이다.

70년생 큰 물을 만나야 모든 문제가 풀린다. 기회가 오고 있으니 항상 준비하고 노력을. 사랑은 희망.

82년생 직업 운이 좋아 현재에 머물지 말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변화 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계획을 변경하면 다음 순서에 차질이 빚어져 손실을 볼 수가 있으니 주의. 사랑은 한마음.

59년생 부동산 매매나 직장 이동은 빨리 결정할수록 재물 운 상승하고 행운이 따른다. 사랑을 만나다.

71년생 신중함이 필요하나 과감히 투자하는 것도 좋겠다. 자동차 운전에 조심을. 설레는 사랑.

83년생 직업 운이 좋고 귀한 인연은 비밀리에 만나야 하므로 신중한 판단을. 행복한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