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소원을 이루며 명예가 높고 문서 운과 재물 운이 상승하는 운세다. 사랑은 실천이다.

60년생 스스로 행운을 찾아서 귀인을 옆에 둔다. 문서 운과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의 양면성.

72년생 올해는 행운의 기회를 잘 잡아 평생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으니 노력을. 사랑은 행운.

84년생 기회가 오고 좋은 인연을 만난다. 직장 운과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희망이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흙을 쌓아 산을 이루는 격이니 재물 운 상승하고 집안에 경사 있다. 사랑을 이해하다.

61년생 땅을 일구어 금을 얻는다. 문서 운과 재물 운 들어오나 신중해야. 사랑을 시작하다.

73년생 부지런하면 천금을 얻을 수 있고 자녀 출산 운세. 재물 운도 상승한다. 사랑의 양면성.

85년생 재물 운이 있고 금은 보화가 집안에 들어오니 좋은 배우자를 만난다. 알 수 없는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권세가 드높으니 아랫사람을 보호하고 온당치 않게 해고하지 말기를. 사랑은 냉정하다.

62년생 언행을 자제하고 판단을 잘해야 사람에 피해가 없다. 재물 운 왕성. 사랑은 정직하게.

74년생 독립심과 자존심만 강하면 분리될 수 있으니 직업 운과 재물 운을 조심. 사랑은 생각 중.

86년생 포부만 크고 현실성이 없으면 실속도 없으므로 다시 되돌려야. 사랑은 변화무쌍하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51년생 신분이 상승하고 행운이 찾아와 귀인을 만나고 많은 돈을 모으는 운세. 사랑은 한마음.

63년생 의식주가 풍부하고 부자되는 운세. 문서 계약에 문제 소지 있으니 조심. 사랑은 버거워.

75년생 이해관계와 세력에 편승치 말고 약속을 지켜야 관재와 구설을 면한다. 사랑은 약속이다.

87년생 행운이 일시에 찾아오므로 직업 운이 좋고 또한 귀한 인연을 만난다. 사랑은 행복하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부부관계나 대인관계에 어려움 예상되니 매사에 주의하고 협의해야. 사랑은 어려워.

52년생 몇 년째 재판 중에 있거나 손실을 초래하는 운세 중이니 주의하길. 사랑은 답답하다.

64년생 사업상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실제보다 부풀려져 있으므로 거품 제거해야. 힘든 사랑.

76년생 인연은 풀기 어려우니 서로 진심을 알고 협의된 결혼을 해야. 무관심한 사랑에 힘들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1년생 스스로 함정에 빠진 격이니 손실이 많다. 부동산 처분 등에 신중을. 사랑을 위해 노력.

53년생 세력이 강해도 차츰 힘들 수 있으니 현재의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기를. 사랑은 버겁다.

65년생 앞뒤가 꽉 막힐 때는 멈춰 기다리고 대인관계도 신중해야 구설을 면함. 사랑의 갈등.

77년생 타의든 자의든 직업 운에 이상 신호를 주의. 주식 등 투자도 조심을. 사랑은 좋은 생각.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2년생 무리한 지출이 예상되니 많은 재물도 막고 눌러줄 사람을 만나야 유지. 사랑은 현실.

54년생 막히면 튀어나갈 문을 찾아야 하지만 과욕은 더 나쁜 상황을 부르니 주의. 사랑은 모험.

66년생 안에 있으면 답답하니 밖으로 나가고 사업이나 재물 운은 현상 유지가 현명. 사랑은 호의.

78년생 직업 운이 나아지고 문서 운과 재물 운 있다. 결혼이나 자녀 출산 운세. 사랑은 변화 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3년생 원대한 꿈을 성취. 부동산에 유리하고 유통업으로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을 망설이다.

55년생 가치가 오르니 부동산은 보존하고 문제되는 재물은 팔아서 안정하기를. 사랑은 노력.

67년생 소원성취하고 성공하며 아픈 사람은 약을 얻겠으며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믿음.

79년생 주위에 인정을 받아 혼인 수와 문서 운 있다. 이사하고 재물 운 상승. 천생연분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4년생 직업에 어려움이 있으니 언행에 신중하고 타인이 트집잡을 여지를 막아야. 사랑은 진실.

56년생 중요한 하나를 유지하려면 다른 하나를 매도하여 손실을 최소화해야. 사랑은 이심전심.

68년생 재물 운이 넘치지만 흥분 상태에서 계약하면 문제가 생길 소지 있으니 주의. 사랑은 모험.

80년생 자신의 판단이 중요하고 상대에 휩쓸리거나 집착하면 주위가 시끄러울 수도. 사랑은 집착.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5년생 상대가 자신의 뜻과 다를 수 있으나 존중하고 협의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정직한 사랑을.

57년생 넘치지 않고 모자라지도 않는 길을 택하면 승진. 재물 운과 문서 운 있다. 사랑은 안갯속.

69년생 부동산이나 문서상 허점을 주의하고 인간관계에서 금전 문제도 신중을. 사랑은 협의 중.

81년생 현재에 침묵하면 훗날 큰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숨김없이 정직하기를. 사랑이 얽히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6년생 한번 언급을 했으면 바꾸지 않아야 행운과 신분 상승의 기회를 잡는다. 사랑은 변화 중.

58년생 명예와 재물 사이에 서서 답답하고 힘든 운세로 무리수를 두지 말아야. 사랑은 생각 중.

70년생 과유불급이다. 건강을 주의하고 현재를 유지하는 데 힘쓰기를. 사랑은 다른 생각으로 갈등.

82년생 지나친 자만심으로 적을 만들 수 있으니 이해와 배려로 친해지길. 사랑은 알 수 없는 것.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낮선 환경에서 본래 있던 곳으로 돌아와야 하니 변화나 변경에 신중하기를. 사랑은 복잡.

59년생 기회를 놓치지 말고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듯이 재물 운을 쟁취해야. 사랑은 이상한 것.

71년생 자칫 잘못하면 작은 것에 현혹되어 큰 것을 놓칠 수 있으니 신중한 행동 필요. 사랑은 용기.

83년생 고민이나 자신의 뜻을 윗사람이나 상사에게 솔직히 관철시키면 소원성취. 사랑은 어려워.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