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행운이 있고 사업에 이익이 크며 문서와 이동 운 있겠다. 사랑은 협력해야.

60년생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야 하는 시기이니 여러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다. 사랑은 진실해야 한다.

72년생 현재 결정이 자신의 삶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신중을.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소중.

84년생 무리하지 말고 긴 안목을 갖고 꾸준히 노력하며 동료와 편하게 지내야. 사랑은 따라주는 것.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새로운 시작을 위한 과정이니 가진 것을 비우고 다시 시작하면 신분 상승. 사랑은 열린 생각.

61년생 기다리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용기를 내서 새 출발선에 서는 것이 필요. 사랑을 보낸다.

73년생 억지로 결론을 이끌어내기보다 자연스러운 상황 흐름에 결론을 맡겨야. 시종 한결같은 사랑.

85년생 마음을 새롭게 하고 반복된 생활에서 벗어나 독자적인 길을 찾아야 한다. 사랑을 만나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집안의 안정을 최우선으로 두고 생활할 것. 문서 운이 있고 이사나 재물 운 상승. 고된 사랑.

62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미혼자는 혼인하고 기혼자는 자녀를 출산하는 운세이다. 사랑은 기적.

74년생 지름길은 유지하는 기간이 짧으니 미래를 보고 탄탄한 생활을 설계하길. 사랑은 평탄하다.

86년생 어렵게 얻은 것이 더욱 소중하다. 즉흥적인 선택보다 신중하면 행운이 따른다. 사랑은 인내.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1년생 고기가 넓은 바다로 나아가는 괘. 집 밖으로 나가야 출세 운이 트인다. 사랑은 오래 참는 것.

63년생 경제적 압박에서 벗어나는 게 급선무. 투자 거품을 빼고 마음의 여유 필요. 사랑은 한마음.

75년생 계약이 파기될 수 있겠으니 주의. 새롭게 시작하면 좋고 재물 운도 상승. 사랑은 약속이다.

87년생 서둘러 미래를 설계하고 막바지에 몰리지 않도록 미리 대비해야 한다. 사랑을 기다리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사업이나 직업에 문제를 발견하면 빠르게 손을 써야 손해를 면함. 사랑은 서로 다른 생각.

52년생 간이역에 잠깐 머무는 운세. 임시방편이지만 현재 결정이 미래를 좌우. 사랑은 좋은 생각.

64년생 신용을 잃으면 다시 회복하기 어려우니 투명한 경영이 최선. 사랑은 진실한 마음이 필요.

76년생 둘 다 가질 수 없으니 한쪽은 포기하고 더 중요한 쪽에 힘을 싣기를. 사랑은 좋은 감정.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1년생 스트레스를 줄이고 건강에 주의. 마음의 부담을 덜어내는 게 급선무. 사랑은 관심 필요.

53년생 서로 생각이 달라 차이를 줄이기 어렵다. 솔직한 대화로 문제 해결. 못 이룰 사랑의 약속.

65년생 현금이나 주식 투자는 계산 착오가 있고 숙박업이나 부동산업이 좋겠다. 사랑이 필요하다.

77년생 새로운 직업으로 이동 수가 있고 현금보다는 부동산 투자가 유리. 사랑은 화합하는 것.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재물, 직업, 문서 운이 상승하지만 개인적인 관계는 주의해야 한다. 다시 시작되는 사랑.

54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재물 운 상승. 억지로 일을 만들지 말고 순리대로 해야. 사랑을 만남.

66년생 밖으로 나가고자 하는 게 어렵지만 때를 기다리면 집 위에 집을 짓는 운세. 사랑은 비현실.

78년생 하는 일마다 잘 풀리니 재물 운도 함께 상승하며 문서 운 있어 새 집을 얻는다. 사랑은 계속.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3년생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 운이 상승하며 투자는 이익을 얻고 문서 운 있다. 사랑은 변화 중.

55년생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다. 중요한 것을 유지하려면 작은 것을 희생해야. 사랑은 생각 중.

67년생 때론 모르는 게 약이 된다. 개인적으로 복잡한 문제에 얽힐 수 있으니 조심. 사랑은 이몽.

79년생 노력하고 개선하면 재물 운이 상승. 집 문서 운이 좋으니 이사나 이동 수 있다. 꽃피는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4년생 조직이나 개인 간에 언쟁이나 구설 수가 있으니 원만한 대인관계 유지를. 사랑을 되돌리다.

56년생 부동산 매도나 사업에 좋은 기회가 오겠으니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야. 사랑은 다시 여기에.

68년생 결정의 순간에는 편한 쪽으로 선택해야. 사랑과 집착은 다르니 신중히 생각. 이중적인 사랑.

80년생 상황이 어려울수록 집착이 심해지니 쓸데없는 곳에 에너지를 쏟기 쉽다. 사랑에 집착하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5년생 단 한 번의 기회에 한 사람을 구해주면 나비효과로 여러 사람이 혜택 본다. 사랑은 주는 것.

57년생 윗사람의 덕을 보고 행운이 있으며 재물 운이 상승하고 집안에 경사가 있다. 특별한 사랑.

69년생 집안에 걱정이 있으나 곧 안정이 되고 재물 운이 상승하겠으니 노력하길. 사랑은 대화.

81년생 변화를 추구하나 앞으로 일년 후를 목표로 인내하는 것이 이롭다. 사랑은 새로운 시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6년생 여러 사람의 합의를 거쳐 1인자 자리를 얻어야 하니 난관이 예상된다. 불안정한 사랑.

58년생 가교역을 자처하면 만사가 잘 풀리니 명예가 높고 재물 운 상승. 바람처럼 스쳐가는 사랑.

70년생 현재에 머물수록 손해를 보니 타협하거나 자리를 이동하고 욕망 자제를. 알 수 없는 泳?

82년생 영웅도 시세를 따르고 물은 흘러야 함으로 진취적 생각으로 기회에 도전을. 솔직한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힘이 들고 답답한 것은 올인했기 때문이므로 마음을 비우고 여유를 찾아야. 사랑은 인내.

59년생 지금의 기회는 두 번 오기 어려우니 적극 사업을 합병해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기다림.

71년생 흔들리지 않는 심지로 유혹에 대처하고 직업에 노력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한마음.

83년생 혼인 수 있고 해외유학도 좋으며 성공하고 출세하는 운세. 사랑은 좋은 인연을 만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