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3번째… 건설사·인테리어사 등 500여명 참석 'Link In' 주제 관심

한화L&C는 지난 10월 29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3/14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화L&C 측에 따르면 건설사, 인테리어사, 언론사 등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세 번째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국내를 비롯해 해외의 전반적인 사회문화 이슈와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디자인 트렌드를 짚어보고, 이를 바탕으로 2013,14년 글로벌 인테리어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였다.

'Link In'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메가 트렌드(Mega Trend)', '디자인 트렌드(Design Trend)' 그리고 '인테리어 스타일 제안(Interior Style Proposal)'의 3개 섹션으로 구성됐다. 계속되는 경기불황에 따른 불안과 침체 속에서 우리가 궁극적으로 주목해야 할 가치는 '공존과 소통'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세미나에 참가한 관계자는 "소통과 공존이라는 큰 화두에서 수준 높은 트렌드 분석과 그에 부합하는 새로운 차원의 디자인 제안으로 미래의 인테리어 트렌드 예측을 통한 현업적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