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2월16일~12월22일





행운의 순자 - 5, 16, 22

48년생: 새로 시작되는 일들에 자신감이 넘치는군요. 당신은 이미 앞날을 보고 투자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성과로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60년생: 싸움이 잦아 질 수 있습니다. 특히 닭띠에 신경 쓰기 바랍니다. 어려움이 있더라도 속으로 가셔낸다면 더 큰 것들이 따릅니다.

72년생: 건강관리는 물론 자동차와 같은 주변을 꼼꼼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오래가지 않아 훌륭하게 쓰일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11, 26, 29

49년생: 매사 급하게 결정을 내리는 것이 탈입니다.재정적인 문제가 발생하고 그 일을 수습하느라 힘든 날을 보내게 됩니다.

61년생: 당신의 친화력과, 인맥을 잘 발휘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위기에 처했다면 훌륭한 기회가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73년생: 뱀띠와 말띠생이 당신과 인연이 깊습니다. 이미 커플이라면 집안에 큰 경사가 있습니다. 솔로든 커플이든 바쁜 한 주를 보내게 됩니다.


행운의 숫자 - 24, 26, 29

50년생: 기회가 왔습니다. 다시 없을 기회가 될지도 모릅니다만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한 가지에 집중 공략하기 바랍니다.

62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문제로 인해 트러블이 많이 생깁니다. 마음이 편한 상대를 골라 커뮤니케이션을 해보기 바랍니다.

74년생: 승진운이 좋으며, 시험운도 길한 때입니다. 지금 준비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시작하기 바랍니다. 언제나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행운의 숫자 - 4, 22, 26

51년생: 모든 일을 당신 밑에 두려 하고 있습니다. 부하를 신뢰하지 못 한다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믿고 위임 하십시오.

63년생: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있지 않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임한다면 이번 주엔 더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5년생: 취업운과 애정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면접에서 혹은 사랑하는 이에게 자존심을 내세우기 보다는 있는 그대의 모습을 보여주십시오.


행운의 숫자 - 26, 27, 40

52년생: 금전적 문제나 애정 문제로 혼란한 시기입니다. 충분히 자신의 입장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기 바랍니다. 지금만 잘 넘기면 무난해 보입니다.

64년생: 공개적으로 망신수가 있는 시기입니다. 직접적으로 자신의 입장을 밝히는 계기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76년생: 자신과 다른 입장에 놓인 사람을 무조건 반대해서는 안됩니다. 가족내의 문제에서도 당신의 입지가 줄어들게 됩니다.


행운의 숫자 - 1, 2, 38

53년생: 지금 드러나지 않는 상황이라도 예견된 일들 중에 미해결된 부분이 많습니다. 지금부터 준비해야 겠습니다.

65년생: 손익을 너무 따지지 마십시오. 그것이 당신에게 도움을 주기보다는 해가되어 돌아올 것 같습니다. 타인과의 어울림을 최우선으로 하기 바랍니다.

77년생: 미련이 남는다면 계속 도전하기 바랍니다. 당신이 하려고 했던 일들은 무엇보다도 당신자신에게 의미가 있어야 합니다.


행운의 숫자 - 14, 29, 31

54년생: 생각 없이 뱉은 말에는 탈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작은 일에도 순조롭게 처리 되게 하기 위한 정성이 필요합니다.

66년생: 독단적인 업무처리는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없습니다. 준비를 철저히 하고 분쟁을 조심해야 할 시기 입니다.

78년생: 좋은 친구로 인하여 즐거움이 생깁니다. 그들과의 어울림 속에서 발전적인 아이템도 얻을 수 있겠습니다. 카드보다 현금이 좋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15, 17, 29

55년생: 버겁다고 남의 제안을 단번에 거절하지 마십시오. 때와 장소를 잘 선택하되 대세를 따르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67년생: 자기 자신을 잘 단속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잘 진행되던 일들이 삐걱거리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언행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79년생: 자신의 전문성을 살리는 분야를 선택하기 바랍니다. 가까운 이들이 도와줄 것입니다. 최선을 다하지 않고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행운의 숫자 - 25, 36, 37

56년생: 감정조절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다툼이 쉽게 발생할 수도 있으니 당분간 홀로 일을 처리하는 게 좋겠습니다.

68년생: 힘들다고 손을 놓으면 당신은 아무것도 가질 수 없습니다. 덕을 행하고 주변에 사람들과의 관계에도 신경을야 할 때입니다.

80년생: 기대에 못 미쳐도 만족하는 게 건강에 이로울 것 같습니다. 노력해서 안 되는 일은 없습니다. 앞으로 계속 나가기 바랍니다.


행운의 숫자 - 7, 29, 36

57년생: 시간은 당신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서두르십시오. 마음 속 문제를 드러낼 수도 없으니 더욱 힘들어질지도 모릅니다.

69년생: 신경이 과민한 시기입니다. 여행이나 산책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소극적인 태도에서는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81년생: 욕심을 부리면 한 가지도 제대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자존심과 욕심을 버린다고 해도 손해 나는 일은 없어 보입니다.


행운의 숫자 - 5, 22, 26

58년생: 후원을 받는 기회가 옵니다. 경제적으로 여유자금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높이 날기보다는 안정적으로 나는 법을 배우기 바랍니다.

70년생: 주변사람으로 인해서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사업을 할 때 육감에 의존한 결정은 하지 않기 바랍니다.

82년생: 자금 사정이 좋아져 졸라맸던 허리띠를 풀어도 좋은 시기입니다. 어려운 친구를 도와준다면 당신의 평판이 좋아지겠습니다.


행운의 숫자 - 2, 7, 19

59년생: 신중하게 행동하되 강한 실천의지가 필요합니다. 여유부리는 사이에 당신은 낙오자가 될 것입니다.

71년생: 다른 이들이 당신의 장점을 쉽게 인정하지 않습니다. 겸손도 필요하지만, 자신감도 적절하게 섞어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3년생: 이성의 도움으로 행운이 찾아옵니다. 마음에 상처를 주는 말은 한 귀로 듣고 다른 귀로 흘리는 게 이번 주엔 좋을 것 같습니다.




입력시간 : 2003-12-18 16:42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