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11월 16일 ~ 11월 22일





행운 숫자 : 5, 7, 9 길방 : 南

36년생 오랜만에 만나는 지기처럼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 고민거리를 나눌 친구가 있으니 더없이 기쁘다.

48년생 자축하는 분위기로 승리감에 빠지기에는 아직 이르다. 고비가 남아 있으니 긴장을 풀지 말라.

60년생 자신이 가는 길에 소신 있게 행동하면 그 대가가 따른다. 손해는 보지 않을 수.

72년생 야심보다는 현상 유지에 힘써라. 의욕이 넘치는 것도 좋지만 내실을 다져야 한다.


행운 숫자 : 2, 5, 0 길방 : 北

37년생 작은 소일거리라도 움직이고 내 손으로 버는 즐거움이 크다. 다시 찾아 온 인생의 황금기 같다.

49년생 구설이 뒤따르며 아랫 사람 때문에 피해를 입을 수 있다. 명예의 실추도 예상이 가는 운이다.

61년생 결실이 부족하고, 용두사미가 자신을 두고 하는 말인 것 같다.

73년생 열심?일하고 분투하며 움직여 봤으나, 최선을 다 해도 주목받지 못한다. 그러나 좋은 이력으로 남을 것이다.


행운 숫자 : 1, 2, 5 길방 : 西

38년생 성대하게 대접 받고 두둑한 용돈까지 챙긴 셈이니, 더 이상의 과욕을 부리지 말라.

50년생 항상 마지막이 중요하다. 끝마무리가 엉성해서 손해 보는 짓은 이제 삼가라.

62년생 대인 관계에서 부적절한 관계는 속히 청산하라. 애써 인연을 잡고 있어 보려 해도 여기까지 이다.

74년생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을 것이며, 쏟아 붓는 만큼 결실을 거둔다. 이번일 만큼은 정직을 고수하라.


행운 숫자 : 1, 5, 9 길방 : 北

39년생 자신에게 큰 이득을 가져 오는 호재가 있다. 사람에게서가 아니라 낡은 물건에서 비롯된다.

51년생 다부지게 먹었던 마음이 흔들리니 그것이 문제로다. 자신을 믿지 못하면 어떠한 일도 할 수 없다.

63년생 원치 않은 제안을 받아 들여야 하니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해야 할 듯.

75년생 정도를 거스르며 얄팍한 생각은 일을 그르친다. 매사 노력을 게을리 하면 결과는 불 보듯 뻔하다.


행운 숫자 : 4, 6, 8 길방 : 西

40년생 여기저기서 충언이 아닌 악언으로 판단을 저해하니 귀가 얇아 일을 저지르는구나.

52년생 굳은 심지가 드디어 빛을 본다. 흔들림 없는 투자로 성과를 낸다. 운의 흐름이 좋으니 부동하는 자세를 고수하라.

64년생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 하지 말고 이번 만큼은 눈높이를 더 높여라. 되는 운이다.

76년생 콩깍지에 덮여 이성의 달콤한 속삭임을 경계하라. 치명타를 입을 것이다.


행운 숫자 : 4, 7, 9 길방 : 東

41년생 아랫 사람의 실수를 질타하며 면박을 주는 것 보다는 부드럽게 타이르는 것이 더 좋을 듯.

53년생 명예의 실추가 보인다. 체면을 손상당하는 일이 발생할 듯 싶으니, 외출을 삼가고 조신해라.

65년생 거품과 실체를 잘 구분해야. 뜬구름 잡는 격으로 정확한 정보를 분별하지 못하니 손해가 막심할 것.

77년생 자신의 끼가 정말 무엇인지를 심사숙고하여 선택하고 숨어 있는 재능을 발휘해라.


행운 숫자 : 3, 5, 0 길방 : 西

42년생 친척이나 친구에게 뜻하지 않던 얘기를 듣는다. 너무 당황해 하지는 말고 차분히 생각해도 늦지 않다.

54년생 여유로움은 없어지고 조급함 만이 남아 있으니 스스로 무덤을 파고 있는 격이다.

66년생 성공의 전망이 밝다. 남들의 비관적인 견해는 무시하라. 자신의 길 이라면 믿어 의심치 말라.

78년생 수입도 없고 확실한 직장도 없이 벌지도 못하면서 쓰기만 하는구나.


행운 숫자 : 4, 5, 6 길방 : 南

43년생 소액 투자로 약간 재미를 볼 것 이다. 이성의 말을 조심해서 들어야 하며 쓴 소리가 약이 됨을 명심해라.

55년생 일에 있어서 성급하게 속단하는 것은 좋지 않다. 조급한 마음이 화를 부르는 것이다.

67년생 상상력이 막혀 있으니 발상의 전환이 필요한 시점이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흐름에 맡겨라.

79년생 의외의 성과로 잘 풀리고 있다. 그러나 잘 나가는 만큼 친구는 멀어진다.


행운 숫자 : 3, 5, 9 길방 : 北

44년생 고민이 해결 될 듯하니 당분간 심신이 평안하겠구나. 이제 한 시름 놓아도 된다. 이런 악재는 없을 것이다.

56년생 움직이지 말고 지금의 위치를 고수하는 것이 좋다. 단기적으로는 손해지만 멀리 바라 봐라.

68년생 오늘 소개받은 사람은 특별한 인연이다. 자신에게 귀인으로 남을 소지가 많은 사람이다.

80년생 젊어서 만든 인연이 끝까지 오랫동안 가는 것은 힘들다.


행운 숫자 : 3, 7, 0 길방 : 南

45년생 기분 좋게 일이 진전되니 날로 번창하니 재물과 명예가 늘어난다. 문제될 것이 없다.

57년생 웃으며 다가오지만 돕겠다는 상대의 말을 믿지 말라. 스스로 해결해 나갈 것을 강구하라.

69년생 길고 긴 경쟁에서 이기고 얻는 것이 많다. 승리의 전리품이 값비싼 것으로 되돌아 올 것이다.

81년생 한 발 물러설 줄도 알아야 앞으로 나갈 수 있는 방법도 아는 것이다. 유연하게 대처하라.


행운 숫자 : 1, 2, 6 길방 : 東

46년생 사회적 지위가 상승하는 운이다. 명예는 높아 졌어도 실상 금전적인 이득은 없으니 큰 기대는 하지 마라.

58년생 선택의 순간에서 사람을 잘못 만나 일이 꼬이는 수다. 자신의 운이 그러했으니 원망하지 말라.

70년생 자신을 구박하던 상사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를 본다. 상사의 꾸지람을 발전의 계기로 삼아라.

82년생 별 기대하지 않고 갔던 모임에서 알차고 보람된 시간을 갖는다.


행운숫자 : 1, 7, 0 길 방 : 南

47년생 자신이 예상한 대로 일이 진행된다. 이대로만 간다면 큰 수확을 얻는 것은 시간 문제겠다.

59년생 상대방과 의심과 갈등을 해소해야 할 때다. 자신이 먼저 다가서는 것이 현명한 수다.

71년생 무턱대고 뱉은 말에 주변 사람들의 기대가 크다. 자신의 행동에 책임질 일이다.

83년생 현 위치에 만족하지 말고 미래를 봐라. 현실에 타협하며 머물러 있다면 진보는 있을 수 없다.





** 이수 ㈜애스크퓨터닷컴 대표 www.askfuture.com


입력시간 : 2004-11-17 11:23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