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8년생 먼 훗날을 위해 오늘을 충실히 보내라. 자녀를 위해 언행에 각별한 주의를. 사랑을 이해.

60년생 과거를 잊고 미래를 지향하면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다. 재물 운 상승. 고통스런 정이다.

72년생 음력 2월생은 명의를 갖지 말고 관망하는 게 좋다. 관직에 도전을. 사랑은 스쳐가는 바람.

84년생 여러 사람이 도우니 연결고리가 탄탄해지고 기쁜 소식이 있겠다. 기다려주는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9년생 애당초 허무한 곳에 의지를 하였으니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사랑은 모든 것 초월.

61년생 귀인을 만나니 재물 운이 상승. 문서 운이 있으나 하나로 통일할 것. 과거는 묻어 둬야.

73년생 함부로 문서에 서명하지 말라. 위약금을 물거나 구설이 심할 수도. 바람처럼 스치는 사랑.

85년생 안정감이 필요. 결정해야 할 일은 합의 하에 서로 도와야 잘 풀린다. 사랑을 연습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정치·외교에 적합하며 중간 거래도 좋다. 지혜가 깊어 액을 피한다. 사랑을 새로 시작.

62년생 분수를 지키면 재물을 모을 것이다. 허황된 재테크는 경계해야. 사랑이 떠나가다.

74년생 한 번의 실패를 인생의 본보기로 삼으며 작은 것에 얽매이지 말 것. 사랑은 진실이다.

86년생 제자리를 찾고 제 위치에 앉으니 매사가 만족. 행운이 다가온다. 좋은 인연을 만나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39년생 인연이 불리하니 사람을 대함에 합리적이고 인간적인 정을 생각하라. 일방적인 사랑.

51년생 준비하는 자세를 가지고 현재를 유지하면 삶이 편안하고 여유롭다. 만남과 이별의 반복.

63년생 지나간 운을 붙잡고 반복하는 현실이 답답하다. 미래로 나아가야. 믿지 못하는 사랑.

75년생 높은 관직을 얻을 수이니 더욱 노력하면 운이 상승하겠다. 잘못된 이별이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0년생 실력을 갖추고 고급 정보를 이용해 실적을 올려야 성공 수가 보임. 사랑은 둘만의 문제.

52년생 업그레이드를 위해 노력하면 소원 성취하리라. 사랑이 깊으면 외로움도 또한 깊다.

64년생 한 번 행하면 되돌리기 어려우니 끝까지 스스로 책임져야.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다.

76년생 하루 아침에 스타가 되었으니 꿈속과 같다. 현실적 실력을 갖출 것. 사랑은 솔직함이 최선.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1년생 자책감을 갖지 말고 소중한 자신을 최우선으로 고려할 것. 지고지순한 사랑.

53년생 바다 고기가 민물에 사는 격이니 현 상황이 마땅치 않다. 사람 관계 조심. 부담되는 사랑.

65년생 기다릴 것인가 시작할 것인가, 두 기준을 놓고 흔들리는 마음이다. 서로 책임지는 사랑.

77년생 맑은 마음을 가지면 보물을 얻으니 앞서지만 말고 현재를 유지할 것. 진실한 사랑이 필요.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2년생 집안이 평안하다. 큰 재물은 아니나 성실히 살아온 보답을 얻겠다. 천생연분을 만나다.

54년생 좋은 일을 하고도 남이 알아 주지 않는다. 문서 운에 각별히 주의해야. 사랑이 무겁다.

66년생 함부로 사람을 들이지 말라. 모든 면에 주의하고 분노를 조절할 것. 완전한 사랑은 없다.

78년생 어린 용이 뿔이 난 괘이니 바라는 대로 성공하겠으나 방해자를 주의. 안정적인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3년생 강물을 건너지 마라. 나그네처럼 객지에 있는 마음을 안정시켜야. 사랑에 좋은 소식.

55년생 의심하는 마음을 버리지 못하면 풍파가 따르니 이별 수를 주의. 사랑이 되돌아온다.

67년생 귀인을 상봉하여 밝은 길을 찾으니 경영하는 사업이 발전한다. 사랑은 믿음이 필요.

79년생 친구가 귀인이 되니 일이 일사천리로 성취. 미혼자에게는 결혼 운이 있다. 사랑은 현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4년생 풀리는 중에 어려움이 있으나 큰 염려는 없겠다. 집안에 경사가 있을 운. 사랑은 기쁨.

56년생 부유하니 횡재하여 거부가 된다. 확고한 판단력이 필수 조건이다. 외로운 사랑.

68년생 근심 중에 기쁨을 얻으니 희망찬 일이 많겠다. 행운과 문서 운이 따른다. 재회하는 사랑.

80년생 뜻밖에 금전을 얻고 이름을 사방에 떨치니 명예와 혼인 수 있겠다. 사랑의 좋은 향기.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5년생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자신이 뿌린 씨앗은 자신이 거둬야. 사랑에는 책임감이 중요.

57년생 장점이 크나 단점도 크니 인생은 손바닥 뒤집기와 같다. 이중적인 사랑.

69년생 지나치게 세심하지 말고 기회가 오면 얻을 수이니 마음을 넓게 가질 것. 고집 센 사랑.

81년생 실속을 차리며 행동이 빠르니 기회를 포착한다. 남의 일에 참견 말라. 사랑도 바꾸지 말라.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6년생 설계도가 좋아도 혼자서는 힘이 드니 여러 사람과 일을 도모할 필요가 있다. 목마른 사랑.

58년생 세상은 급변하는데 움직여 행할 수가 없으니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다. 예측 못할 사랑.

70년생 세상이 빠르게 변해도 움직이려 하지 않으니 다시 제자리에 서 있다. 냉정한 사랑.

82년생 안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니 속이 깊어 바른 행동으로 복을 부른다. 사랑의 꿈을 이루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작은 것을 이해하여 큰 것을 얻을 수이니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보살펴 주는 사랑.

59년생 겉모양만 보고 판단하면 이해타산이 맞지 않아 임시방편일 뿐이다. 머물 수 없는 사랑.

71년생 현재는 잠깐 머무는 자리이니 안정된 곳을 찾으려는 노력 필요. 사랑에는 무거운 책임.

83년생 외유내강으로 최종 이익을 노린다. 사랑은 자연스럽게 인연을 만들어 가는 것.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