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꿈과 의지' 새책 출간

지난 13일 도서출판 꿈과의지가 ‘더 이상 공부에 쫓기지말고 공부를 정복하라’를 출간했다.

이 책을 본 사람은 주옥같은 공부 비법을 혼자만 간직하고 싶어 ‘절대 다른 사람에게 이 책을 권하지 않는다’고 말한다고 전한다.

저자 서웅찬은 제물포고교 중퇴, 검정고시 합격, 연세대 입학, 군 제대후 다시 학업에 전념해 서울대 법대 입학했다. 그의 젊은 날의 특이한 경험으로 모든 청소년들의 고뇌에 대한 이해를 가득 담았다.

저자 서웅찬은 스스로 체득한 풍부한 체험과 오랫동안 준비한 학습 자료를 바탕으로, 수험생과 학부모의 효과적인 입시준비와 중고등학생들의 능률적인 학습을 위한 책을 썼다. 그리고 공부는 신념과 노력 그리고 좋은 의미에서의 ‘요령’이 있어야 한다는 결론을 얻었다.

꿈과의지는 처음으로 체험판을 무료로 배포한다. 64쪽짜리 체험판은 명강사 서한샘 박사의 감동적인 추천사, 책의 내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세부 목차, 총 14장의 도비라와 에필로그 등 나의 대학입시에 관한 모든 스토리를 등을 담았다.

도서출판 꿈과의지는 “독자들이 체험판을 미리 경험해 책을 구매할지 말지 정확한 판단을 돕기 위한 배려 차원”이라고 말했다. ‘더 이상 공부에 쫓기지말고 공부를 정복하라’는 교보문고, 웅진북센, 인터파크송인서적에서(종이책) 체험판을 구할 수 있고, 예스24, 알라딘, 리디북스, 한국이퍼브 등에서 파일(PDF)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