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단신]

휠라 스포트, 새 모델에 차승원 발탁

휠라코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스포트(FILA SPORT)'의 전속 모델로 차승원을 전격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실제로 차승원은 중학교 시절 야구선수로 활약, 영화 및 방송에서도 남다른 운동신경을 보여주는 등 만능 스포츠맨이다. 여기에 최근 종영된 드라마를 통해 연령과 성별을 넘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어, 아웃도어 모델로 최적이라는 평가 속에 실제로 여러 업체들이 접촉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로 론칭 2년차를 맞은 휠라 스포트는 이번 차승원과의 모델 계약을 통해 보다 강하고 테크니컬한 익스트림 아웃도어의 이미지를 보다 강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휠라 스포트와 함께한 차승원의 모습은 2011 가을 시즌(8월 말)부터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네스맥주, 업계 최초 브랜드체험관 '기네스 라운지' 오픈

세계적인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가 업계 최초로 브랜드 체험관인 '기네스 라운지'를 오픈했다. '기네스 라운지'는 252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흑맥주 기네스의 탄생 배경과 그 동안 이어온 장신정신을 볼 수 있는 동시에, 재미있는 모션 게임을 통해 기네스의 5가지 퀄리티를 경험하며, 신선한 기네스를 맛 볼 수 있는 신개념 브랜드 체험관이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기네스 라운지'는 지난 22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한 달간 소비자들에게 기네스맥주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네스 라운지'는 브랜드존, 체험존, 테이스팅존, 이벤트존인 네 개의 '존'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올 여름 휴가, 아이쿠폰(iCoupon)으로 스마트한 휴가를!

메뉴판닷컴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폰 무료 쿠폰 어플 아이쿠폰이 휴가철을 맞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지역별 외식, 숙박 및 뷰티 등 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업체의 할인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쿠폰에선 최근 전국의 휴양지 쿠폰을 선별하여 제공하는 '여름 휴가, 원조 맛집을 찾아라' 섹션을 제공하고 있다.

복날의 눈물, "먹지 말고, 안아주세요!"
커핀그루나루, 원할머니보쌈, 피자헛 등 유명 브랜드 프랜차이즈 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소호 업체 7천 여 곳의 1만여 장의 무료 할인 쿠폰이 있어 낯선 곳에서도 언제든지 쿠폰을 받아 저렴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실시간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현재 내 위치는 물론 주변의 지도까지 제공하고 있어 작은 네비게이션의 역할까지 해주고 있다.

영화감독 임순례가 대표로 있는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는 국제동물보호단체인 "동물을 보호하는 사람들"(In Defense of Animals, IDA)의 후원을 받아 버스랩핑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 시내를 순환하는 눈물 버스'란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7월 23일부터 말복인 8월 13일까지 22일간 홍대, 종로, 강남 등 서울 시내 주요지점을 다니며 개 식용을 반대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보그너 스키웨어·아웃도어 국내 런칭
카라는 지난 7월 10일 서울역과 14일 초복에 서울 주요 지역을 게릴라식으로 돌며 개식용 금지 및 공장식 축산의 문제점을 알리는 캠페인을 벌인 적이 있고 2006년부터 버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보그너 스키웨어ㆍ아웃도어 국내 런칭

유럽풍 스포츠 패션 명품 브랜드인 보그너가 평창 유치 원년인 올해 국내기업인 코스모SnF를 통해 올 하반기에 스키웨어와 아웃도어를 정식 런칭 하는 등 국내에 본격 상륙한다.

국내에서 보그너는 그 동안 주로 골프 컬렉션으로만 활발히 전개해 왔던 것과 달리 올 하반기부터는 럭셔리한 스키 패션을 비롯하여 최고급의 아웃도어와 스포츠 패션 웨어를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보그너는 한 벌에 몇 백 만원에서 1천 만원을 호가하는 고급 럭셔리 브랜드로 탁월한 기능성과 인체공학적 디자인, 하이 퀄리티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보그너를 즐겨 입었던 대표적인 유명 인사로는 영국의 전 다이애나 왕세자비와 현 러시아 드미트리 메드베더프 대통령과 푸틴 총리를 비롯하여 세계 각국의 로열 패밀리와 정계 인사들의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정평이 나 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