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부터 고운식물원서 전문의사들과 함께

한국일보 미디어그룹 스포츠한국과 고운식물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전국의 초등학교 3~6학년을 초대해 '초록 숲 닥터스(Dr's) 힐링 캠프'를 진행합니다.

충남 청양의 고운식물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캠프는 내로라하는 전문 의사들이 멘토가 되어 참가 어린이들의 심신건강과 학습능력 향상을 돕습니다. 동서한방병원 소아뇌신경센터, ND케어클리닉 박민수 원장, 헬로우 닥터 브레인 심리센터장 김동철 박사, 센 연구소 박민근 소장, 한그루 치과병원 박진성 원장 등이 참가자들의 성장검사, 체지방검사, 아동심리문제 등을 진단하고, 진단 결과를 토대로 숲 치료, 한방체험, 생명체험, 힐링놀이체험, 건강습관교육 등을 진행합니다.

초록 숲에서 전문 의사들과 함께하는 이번 캠프에 어린이들의 많은 참가 바랍니다.

■2012 초록 숲, 닥터스(Dr.'s) 힐링 캠프

▲일정: 제1기 2012년 8월 3~6일(3박 4일)/ 제2기 8월 6~9일(3박 4일)

▲장소: 충남 청양 고운식물원(서울시 교육청 현장체험학습 지정기관)

▲식단: 친환경 건강 식단

▲참가대상: 초등학교 3~6학년

▲참가인원 및 참가비: 각 기수당 150명/ 39만원(VAT포함)

▲주요프로그램: 생명체험-나는 생명이다(내 이름을 가진 꽃, 나무 심고 가꾸기)/ 한방체험-어떤 맛이 우리 몸에 좋을까?/ 심리, 성장, 비만, 아토피 검사 및 치유법/ 구강 검진 및 전문가의 치아 건강이야기/ 숲 속 트레킹/ 숲 치유 체험 학습 등

▲참가문의 (02)3151-0133/ 고운식물원 www.Kohwun.or.kr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