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표 건강기능식품회사 나우(now)와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가 공동개발한 ‘나우푸드 실리마린 맥스’가 GS마이샵(GS MY SHOP)에서 5월 26일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나우푸드는 미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50년 간의 전통과 기술로 다양한 분야에서 화려한 수상경력을 갖고 있는 미국 소비자가 인정한 판매 1등 브랜드다. 전 세계 6대륙 70개국 이상에서 온, 오프라인으로 제품이 판매될 정도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잦은 야근과 회식, 매일매일 쉬지 않고 바쁜 육아와 살림으로 하루하루가 바쁘고 피로가 쌓이는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식생활과 스트레스로 간 건강이 염려되는 경우가 많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맥스’는 하루 1캡슐로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꼼꼼하게 배합한 제품으로 간 건강o활력o정상적인 면역기능 등 실리마린 맥스의 트리플 케어로 생기 넘치는 몸의 컨디션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 ‘실리마린’은 인체적용시험결과를 통해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이다. 특히 ‘나우푸드 실리마린 맥스’에는 프랑스산 밀크씨슬 추출물 260mg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나우푸드 실리마린 맥스’에는 우리 몸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 B군도 들어있다.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와 나이아신,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까지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꼼꼼하게 배합하였다.

이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까지 함유되어 있다. 주원료뿐만 아니라 셀렌, 망간, 구리, 비타민B12, 강황추출물, 아티초크추출물, 서양민들레추출물 등 우리 몸을 생각해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담은 제품이다.

방송 중 주문할 경우 10,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나우푸드 실리마린 맥스’ 론칭 방송은 5월 26일 화요일 오전 6시 40분부터 7시 20분까지 GS MY SHOP에서 단독 방송될 예정이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