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에듀(대표 장평순)가 ‘스마트플랜 채움 APP(이하 채움APP)’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마트플랜 채움(이하 채움)’ 구매자의 혜택과 편의성을 위해 마련됐다.

채움은 교원에듀의 다양한 영역의 전집과 자기주도학습, 외국어 제품을 자유롭게 구성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학습자의 성향을 검사하고 이 결과를 참조해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구성하여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구매 시, 구매 모델에 따라 스마트 마일리지를 부여 받는다. 부여 받은 마일리지는 필요한 다른 단계의 상품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출시된 채움 APP은 스마트 마일리지와, 전집/학습지 등 구매한 상품 및 월납 이력을 한눈에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연령별 카테고리를 통해 추천 전집 상품을 손쉽게 확인하고, 베스트 상품, 추천상품 큐레이션 뿐 아니라 상품별 특장점도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고객 소통의 기능도 강화했다. 앱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 사은행사 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주 묻는 질문과 1:1 문의 게시판은 상품 정보 및 구매에 대한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다.

아울러, 9월 2일부터 30일까지 채움 APP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채움 APP을 설치하고 9월 마일리지 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마일리지 사용을 포함하여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00명에 한하여 17,000원 상당의 치킨세트를,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300명에게 증정한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교원에듀는 학습자가 균형있게 역량을 다져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의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채움 APP을 통해 보다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마일리지를 관리하고,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 혜택까지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노유선기자 yoursun@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