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2020 F/W 시즌 광고 모델 임영웅의 사인이 담긴 넥타이 ‘히어로 사인 타이’를 8일 선보였다.

웰메이드의 ‘히어로 사인 타이’는 상품 앞면에는 음표, 기타와 키보드 모양의 위트 있는 엠블럼을, 뒷면에는 임영웅 친필 사인을 더한 패션 넥타이다. 특히 ‘언제나 함께’라는 임영웅의 응원 메시지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또한 웰메이드는 ARS 전화 주문 결제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ARS 전화 연결 시, 임영웅의 인사말을 들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홍보영상 트롯웰송2에서 임영웅이 착용한 의류는 상담사 연결로 제품 주문부터 결제까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 세정몰에서는 ‘히어로 사인 타이’를 비롯해 셔츠, 액세서리류 등 노세일 상품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임영웅 스타일 의류는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모두가 지친 분위기지만 ‘나의 영웅 아빠에게’, ‘이직을 준비하는 남편에게’, ‘면접을 준비하는 아들에게’ 등 웰메이드 고객에게 뜻깊은 응원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취지에서 ‘임히어로’의 기운이 담긴 넥타이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노유선기자 yoursun@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