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DJ 티에스토 내한 공연

세계에서 가장 개런티가 비싼 DJ, 출연 섭외가 가장 힘든 아티스트, 현존하는 최고의 DJ로 불리는 네덜란드 출신의 티에스토가 마침내 한국을 찾아 온다.

4월 1일 밤 9시~2일 오전 6시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펼쳐질 'TIESTO IN SEOUL' 무대에서 내한 공연을 갖는 것.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의 '히딩크'(?)로도 통하는 티에스토는 2004년 아테네 올림픽 개막식 하이라이트 때 DJ로는 파격적으로 공식 음악인으로 선정돼 이목을 집중시킨 월드 팝아티스트.

일렉트로닉 댄스뮤직 기획사인 ‘02프로덕션’이 그를 국내 무대에 세우려고 섭외부터 최종 서명까지 꼬박 3년을 공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단순한 DJ로서가 아니라 수많은 트랜스 음악 히트곡들을 제작, 빌보드 등 미국과 유럽의 각종 음반 판매 차트 상위권에 랭크시키고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고 있는 티에스토는 일렉트로닉 댄스계에서는 너무도 유명한 전설적인 인물.

전 세계 클러버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참가해 투표하는 DJ 인기 차트에서 최근 3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을 정도.

2만5,000명의 클러버들을 한 스타디움에 운집시켜 공연을 가질 정도의 폭발적인 인기는 물론 음악성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다. 2004년에는 네덜란드 왕실로부터 기사작위를 받았다.

www.02pro.com


박원식 차장 parky@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