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콘도는 '대명리조트 거제' 오픈에 이어 올 겨울 '콘도, 리조트' 부분에서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해 이를 기념하고자 고객을 위한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

대명리조트는 특별히 가을과 겨울을 위한 특별 이벤트 상품과 특별 혜택으로 뭉친 회원권을 선착순 소수 고객들에게 제공하기로 했으며 이번 특별상품은 이벤트 취지에 맞게 보다 더 고급스러워진 특별 혜택을 포함하고 있어 미리 성수기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회원권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기존의 혜택에서 더욱 풍성해진 대명리조트의 회원권은 선착순으로 분양이 되며, 벌써부터 회원권 분양을 희망하나 원하는 구성이 매진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 소비자들은 보다 발 빠르게 분양 받기위해 상담을 희망하고 있는 실정이다. 현재 패밀리형 분양가는 2,250만원부터, 스위트형 분양가는 3,000만~4,000만원대로 형성돼 있으며, 노블리안은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로 이루어지며 회원권 최저가는 1억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담당자는 "이번 특별 이벤트 상품과 특별 혜택들은 현 기간에 대명리조트에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들에게만 주어지며, 기존의 혜택보다 더욱 탄탄하다"며 "대명리조트의 회원권은 한 번의 사용으로 끝나는 회원권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측면에서 회원권 구입을 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말했다.

특별 회원권은 회원가입과 동시에 대명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즉시 회원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게 했으며, 등기제로 리조트를 소유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고 '회원제' 회원권은 회원권 분양금을 반환받을 수 있도록 하며 보다 실속 있다는 것이 큰 이점이다.

이 또한 소수구좌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그리고 노블리안(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로 이루어져있다. 대명리조트의 회원권은 연간 사용박수 30박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서비스 15일을 추가 제공한다.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의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가 부여되며, 전국에서 예약을 통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1개월 내에 잔금을 납부한다면 일시불할인가로 적용되어 회원권 가입의 모든 절차가 완료된다.

회원권은 기명회원과 무기명회원에 따라 또 다른 혜택이 주어지기도 한다. 기명의 경우 객실 회원가의 50%할인, 스키리프트 무료, 오션월드 주중무료 주말50%, 대중골프장 주중무료 주말50% 등이 있고, 무기명의 경우 쿠폰으로 발급받아 아무나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무기명 법인의 경우 3구좌 이상 분양 시 일시납 할인 외 추가할인이 가능하도록 하여 비즈니스적인 부분에서도 훌륭한 리조트로서 자리 잡고 있다.회원 가입 시 전국의 직영점(11곳 설악 델피노, 경주, 양평, 홍천, 양양 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여수, 일산, 거제)과 2곳(해운대, 도고)의 체인콘도 및 홍천, 설악 퍼블릭 골프장을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사업으로 남해, 진도와 MOU를 체결하고 삼척을 포함한 3곳에 새로이 리조트 및 콘도를 착공 예정이기도 하다. 또한 제주도 4곳의 골프CC 남부지방 1곳 골프CC 할인가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대명리조트에는 패밀리 회원권, 스위트 회원권과 소노펠리체를 이용할 수 있는 'VVIP'를 위한 노블리안 회원권이 극소수의 구좌로 선착순 분양되고 있다.

또한 현재 분양되고 있는 회원권은 겨울 성수기 전까지 'VIP 노블리안 객실 체험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어 현재 회원들에게도 많은 이슈로 자리잡고 있다.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은 24시간 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방문 상담을 원할 시에도 담당 컨설턴트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안내에 필요한 카탈로그와 안내문 등은 무료로 제공된다. 전화 문의는 02-2186-5762으로 하면된다



한국아이닷컴 김정균 기자 kjkim79@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