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상대 부모님이 결혼 반대

조영욱 (남, 1986년 4월 1일 신시생)

(문)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고 1987년 7월 해시생인 아가씨와 결혼을 약속했으나 제가 인상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상대 부모님이 반대하여 고민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요.

(답) 걱정하지 마세요. 이제 귀하의 안정과 성장 그리고 성공과 행복의 문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귀하는 관성의 운으로 관·공직은 천직이며 앞으로 승진과 성장의 속도도 매우빨라 경제 성장도 함께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결국 상대 여성과 결혼해 귀하의 아내로 평생 자리를 지키며 귀하 역시 좋은 남편으로 함께 합니다. 또한 두 분 사이에서 세 명의 자녀가 탄생하여 많은 행복을 누리게 됩니다. 상대의 부모님께서 아무리 반대를 해도 운영의 인연은 비켜갈 수 없으며 상대 여성의 마음 역시 절대로 바뀌지 않습니다. 이제부터 안심하고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지금부터 귀하가 할 일은 상대 부모님을 자주 찾아 인사드리세요. 내년 5월이나 9월에 혼례를 올리세요.

배우자와 어떠한 악연이길래 너무 힘들어

문주경 (여, 1973년 1월 17일 술시생)

(문) 1969년 3월생인 배우자와 어떠한 악연이길래 지금까지 어려움 속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제 너무 지쳐있습니다. 작은 복이라도 있다면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살겠습니다.

(답) 사랑 없는 금전이 행복을 만들 수 있지만 가족의 사랑이 존재하고 상생을 이룬다면 금전보다 더욱 소중한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두 분은 금전과 행복 두 가지 모두 이루어 주변을 놀라게 하고 후세에 아주 값진 유산을 남기게 됩니다. 올해까지 적은 수입에 어쩔 수 없으나 2017년부터 신규운을 맞이하여 본격적인 성장에 진입하게 됩니다. 그동안 익혀왔던 미용직을 그대로 잘살려 끝까지 지키도록 하세요. 남편은 건어물, 농축산 쪽에 길이 있으며 경매사 같은 전문직도 매우 좋습니다. 자신을 믿고 한 곳에 인생을 걸고 집중하도록 하세요. 좋은 결실이 있습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