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모집…‘머쉬룸 투움바’·‘명란 크림 파스타소스’ 체험 기회

대상 청정원은 ‘파스타소스 100인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대상)
[주간한국 송철호 기자] 대상㈜ 청정원은 오는 30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출시한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파스타소스 100인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은 국내 스파게티소스 시장에서 40% 가까운 점유율을 가진 대상이 파스타 전문점 인기 메뉴를 구현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에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향긋한 양송이를 더해 높은 풍미를 자랑하고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는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명란의 톡톡 터지는 식감과 부드러운 국내산 생크림의 조화가 특징이다.

체험단은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신제품 2종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고 청정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체험단 응모하기’를 눌러 간단한 개인정보,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체험단은 다음달 4일 발표되며 선정될 경우 제품 수령 후 자유롭게 요리한 체험 후기와 소감을 개인 SNS에 리뷰 기간(9월 5~23일) 내 게재하면 된다.

또 우수 체험단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1명), 2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3명), 3등에게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청정원 푸드 박스(10명)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우수 체험단은 다음달 28일 발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청정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최근 새로 출시한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의 차별화된 맛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철호 기자 song@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