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와 가수 태진아의 무대 영상을 접목한 '비진아' 영상이 화제다. 페이스북에 올라온 'La Song + 태진아 역대급 싱크로율' 영상 캡처.
'비진아'

가수 비와 가수 태진아의 영상을 접목한 '비진아' 영상이 뒤늦게 화제가 되면서, 비와 태진아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실현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페이스북의 한 계정에는 'La Song + 태진아 역대급 싱크로율' 동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은 비의 신곡 'La Song'과 태진아의 히트곡 '동반자'를 교차 편집한 것으로, 두 곡을 한 곡 처럼 이어붙인 게 특징이다.

영상에는 태진아의 '동반자' 노래에 맞추어 비가 춤을 추거나, '동반자' 반주에 맞추어 비의 노래가 흘러나오는 등 실제로 비와 태진아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보는 것 같아 화제를 모았다.

다음 날 비는 자신의 트위터에 '비진아' 영상의 링크를 소개하면서 "ㅋㅋ저도 태진아 선생님 참~ 좋아하는데요. 원하신다면 콜라보를…ㅎ이라고 남겼다.

가수 비가 17일 자신의 트위터에서 '비진아' 영상에 대한 의견을 남겼다. 비 트위터 캡처
태진아 역시 비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에 적극적인 의사를 피력했다. 태진아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비가 콜라보레이션 제의를 했다는 얘기를 들었다. 정말 좋아하는 후배다. 그와 함께 할 수 있다면 언제든지 오케이다"라고 말했다.

비와 태진아 모두 긍정적인 의사를 밝히면서 '비진아' 무대가 실현될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비진아를 직접 볼수 있다니 기대만발" "비진아에서 비가 춤추고 태진아가 노래 한다면 멋있을 듯" "비진아 영상 만든 사람 대박" "비진아 화이팅" 등의 의견을 남겼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