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컴백홈과 씨엘 노출이 화제다. 사진=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 캡처
'2NE1 컴백홈 음원차트 1위' '씨엘 노출'

걸그룹 2NE1의 신곡 '컴백홈(Come Back Home)'이 공개 1시간 만에 음원 차트를 점령한 가운데 씨엘의 누드 화보가 새삼 화제다.

27일 0시 정규2집 '크러시(Crush)'로 컴백한 2NE1은 10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모두 차지했다.

2NE1은 26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크러쉬'를 공개했다. 이후 타이틀곡 '컴백홈'이 멜론, 소리바다, 벅스뮤직 등 9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컴백홈'은 이별한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그린 곡이다. 2NE1의 이번 앨범에는 또 다른 타이틀곡 '너 아님 안돼'를 비롯해 '살아 봤으면 해' '착한 여자' '멘붕' 'Happy' 'Scream' 'Baby I Miss You' 등의 곡들이 담겨있다.

'컴백홈'은 레게, 힙합 등의 장르를 크로스오버한 곡으로, 특히 도입부가 신선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너 아님 안돼'는 보다 대중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이라는 평이다.

한편 지난해 11월 걸그룹 2NE1의 신곡 '그리워해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씨엘의 노출신이 화제가 됐다. 뮤직비디오에서 씨엘은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파격적인 전신 노출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씨엘은 욕조에 앉아 팔과 다리를 교차해 끌어안고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연기하며 감정 연기를 펼쳤다.

'2NE1 컴백홈 음원차트 1위 씨엘 누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NE1 씨엘, 누드 대단하네" "2NE1 컴백홈, 노래 좋더라!" "2NE1 컴백홈 음원차트 1위, 2NE1 흥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black@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