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서 5년간 공부하고 돌아 왔으나 취업 안돼

염경준 (남, 1983년 9월 2일 술시생)

(문) 외국에서 5년간 공부를 마치고 돌아 왔으나 도대체 일이 없고 적성에 맞는 옷을 찾지 못하여 갈등이 심하고 여자 친구도 없어요.

(답) 아직 운세가 완성되지 못하여 목적지에 도착하지 못했습니다. 올해 후반부터 행운이 시작되고 그동안 갈고 닦은 재량을 충분히 발휘하고 대가와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서두르지 마세요. 올해 10월까지는 모든 준비의 과정입니다. 외국인 회사나 무역 회사 쪽에 인연이 있습니다. 귀하는 국내보다는 국외 쪽에 더 유리하여 업무적인 왕래 또는 진출하게 되어 몇 배의 이득을 취하게 됩니다. 기회는 계속됩니다. 그리고 의문에 남아 있던 연분도 내년에 만납니다. 귀하의 연분은 범띠나 토끼띠 중에 있으며 중매나 소개로 만나게 됩니다. 교육계나 금융직 종사자이며 맞벌이 상대를 만나 경제 성장이 빨라집니다. 성격이 너무 소심하고 신경이 예민하여 너그럽지 못합니다. 단점을 시정하세요.

축시생 남편과 잦은 불화… 헤어지게 될지요

유지은 (여, 1974년 8월 25일 진시생)

(문) 74년 6월 13일 축시생인 남편과 잦은 불화로 제 마음이 떠나고 있어요. 헤어지게 될지요. 그리고 무엇을 해야 가난에서 해방 될지 궁금합니다.

(답) 두 분은 헤어지지 못할 인연입니다. 성격차이에 이어 쫓기는 경제 문제의 원인이 크나 앞으로 하나씩 단계적으로 해결됩니다. 남편은 신중하고 앞뒤가 분명하나 말이 거칠고 부인에게 자상하지 못한 것이 문제입니다. 부인은 심성이 착하나 강한 자존심과 고집으로 순종형이 아니므로 성격적인 불화입니다. 그러나 피차 운명적 인연으로 비켜갈 수 없으며 특히 부인이 일부종사의 운명이므로 끝까지 남편 곁에서 머무르게 됩니다. 이제 모든 것을 체념하고 장사에 주력하세요. 화장품 또는 미용재료 쪽이 좋으며 2016년에는 확장하여 모든 규모가 늘어납니다. 올해는 운세가 저조하여 수입에 만족하지 못하나 현상유지는 충분합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