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귀는 여성이 '고과살'이 끼어 난처한 입장

장수근 (남, 1982년 9월 20일 해시생)

(문) 86년 1월 10일 인시생인 여성을 반려자로 알고 깊이 사귀고 있는데 「고과살」이 끼었다고 하여 서로 난처한 입장에 있습니다. 우리의 앞날이 매우 궁금합니다.

(답) 고과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두 분이 맞지 않는 것을 사실입니다. 우선 서로 반대 성분으로 성격 차이가 심하고 서로 지지 않으려는 대립이 계속 되고 상대 여성은 양보와 배려심이 없어 귀하가 끌려 다니며 살게 됩니다. 그러나 귀하 역시 자존심이 강하고 가부장적인 기질이 있어 감정대립을 피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순탄치 못한 것은 인정합니다. 지금 상대 여성은 적극적이나 귀하의 마음은 멀어지고 있습니다. 격상불리「格傷不利」의 운에 해당하여 어떤 방법으로도 두 분 사이는 좁힐 수 없습니다. 정리하세요. 귀하는 쥐띠 중에 상대 여성은 돼지띠 중에 연분이 있습니다. 타고난 운명의 조건에 순응하세요.

남자 경험 한 번도 없는데 결혼하고 싶어져

황현아 (여, 1991년 8월 6일 오시생)

(문) 이제까지 한번도 남자 경험이 없습니다. 그리고 마음의 문이 열리지 않다가 요즘 들어 남자에 관심이 많아지고 결혼하고 싶은데 인연이 있을까요?

(답) 뛰어난 용모와 착한 심성 등 모든 것이 잘 갖추어진 여성임은 틀림없습니다. 그러나 이제부터는 관리가 중요합니다. 귀양은 「초고후질」운이라 일찍 결혼하면 실패합니다. 실패의 고통보다 늦게 안전과 행복을 찾는 쪽을 선택하세요. 29세 또는 31세에 결혼 운이 있으며 뱀띠 중에 있습니다. 훌륭한 남편을 맞이하여 행복과 기쁨을 함께 누르게 됩니다. 지금 운세가 한 단계 성장으로 바뀌고 있으며 겨울이 봄으로 바뀌는 환절기와 같으므로 몸과 마음 관리에 철저해야 하며 이성이 아닌 업무에 전념하고 나머지 공부에 주력하세요. 사회 운이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