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는 학업 운 끊겨 기능 쪽으로 성공할 듯

현명기 (남, 1990년 9월 14일 진시생)

(문) 군 제대 후 다시 대학에 뜻을 이루고자 열심히 하지만 집안 분위기도 안 좋고 저 역시 공부가 자꾸 멀어져 조급하고 불안해요. 언제까지 방황이 계속 될지요.

(답) 길이 아니면 빨리 바꿔야 합니다. 그리고 목적 없는 공부나 길이 아닌 공부는 귀중한 시간만 낭비할 뿐 아무런 결실이 없습니다. 귀하는 일찍부터 학 운이 끊겨 대학의 소망은 이루지 못합니다. 대신 기능 쪽으로 성공하여 경제성장과 미래의 터전이 마련됩니다. 항공정비나 자동차 정비며 향후 3년 이내에 성공길에 오릅니다. 다만 2016년까지 불운과 싸워야 하는 혹독한 과정임을 잊지 말고 제1과제로 삼으세요. 불운일 때 시련은 포기를 만들고 포기하면 미래를 망칩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3년 후 빠른 성장으로 집안 경제를 세우고 위기에서 안정과 성공으로 바뀌게 됩니다. 닭띠와의 인연과 30세에 결혼합니다.

변태성욕자와 사귀다 도망쳐 나왔는데…

주희경 (여, 1989년 1월 5일 사시생)

(문) 83년 3월 1일 진시생과 동거를 시작한 후 변태성욕자라는 것을 알게 되어 도망쳐 나왔는데 만나면 저를 죽일 것 같아 공포의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요.

(답) 악운을 피해 갈 수 없습니다. 상대분은 변태뿐 아니라 의처증 등 정신건강에 문제가 더욱 심각합니다. 일단 그의 곁을 벗어난 것은 잘했습니다. 중요한 건 더 이상 미련을 갖지 않는 겁니다. 귀양은 성격이 너무 단순하고 마음이 여려 현실거부를 못하고 이성 관계에 지나친 관심이 항상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제 반성과 회고로 자신을 지키고 새로운 마음으로 탄생하세요. 현실의 중요한 과제입니다. 상대와의 인연은 이미 끝나 더 이상 불행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그리고 지금의 지역을 떠나 다른 도시로 옮기세요. 이번 해에 변동 운을 맞이하여 어차피 거처를 옮기고 지역을 떠나야 합니다. 미용업은 귀양과 계속 좋은 인연이 됩니다. 직장은 안심하세요.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