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 노총각 인데요 결혼할 수 있을까요

서동주 (남, 1980년 10월 28일 진시생)

(문) 가난하여 공부도 못하고 노부모님을 모시고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그러나 독신의 신세를 면치 못하여 갈수록 비관과 갈등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답) 이제 비관과 갈등에서 벗어납니다. 친지의 중매로 인연을 만나 혼사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평생 귀하를 위해 헌신하고 귀하는 사랑으로 축복과 행복이 함께 어울어집니다. 다만 상대여성은 초혼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나 귀하와의 인연으로 오히려 불행했던 과거가 거울과 등불이 되어 피차 전화위복으로 행복의 지름길이 됩니다. 돼지띠나 쥐띠 중에 있으며 4월생은 제외입니다. 성격이 내성적인데다 친교과 사교가 부족하여 다가오는 사람이 없습니다. 마음을 터놓고 인간관계를 넓히세요. 새로운 인생관이 열립니다. 농업은 천직입니다. 결혼 후 농산물 도소매를 겸하여 재산이 늘고 2019년에는 농토를 늘리게 되는 증 부동산 확보의 경사도 있습니다.

대학원 졸업 후 사회에 정착하지 못해 갈등

황미선 (여, 1987년 7월 19일 진시생)

(문) 대학원 졸업 후 사회에 정착하지 못해 갈등이 심합니다. 실내디자인 CAD를 배우고 있지만 적응이 안 되어 걱정이고 86년 3월생과 5년 교제하고 있는데 연분이 될지도 궁금해요.

(답) 지금까지 운도 저조했지만 평소 생각이 많고 너무 다양하게 관심이 많은 것도 문제입니다. 진로 문제는 취미에 따른 선택이 아니라 운명의 길에 따라야 함이 중요하며 많은 생각보다 하나의 실천이 중요한 것도 잊지 마세요. 패션계통이 최고의 길입니다. 패션디자인 또는 코디네이터는 모두 성공할 수 있는 좋은 직업이며 평생 천직으로 굳히게 됩니다. 이제 한 곳에 집중하세요. 유학 운에 이어 해외진출 등 국제 교류에 길이 트여 있어 국내외에 성장이 매우 기대됩니다. 그러나 결혼 상대는 바뀌게 됩니다. 5년의 오랜 기간이 지났지만 과거의 미련일 뿐 실제 애정은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 합치면 무너져 결국 헤어지게 됩니다. 귀양은 소띠 중에 연분이 있으며 내년에 만나게 되어 결혼 상대가 바뀌게 됩니다.



주간한국